view

톡커들의 선택근데 판에서 망돌 소리 듣는 애들 다 잘 나감

ㅇㅇ (판) 2020.06.23 01:48 조회42,3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셉틴 엔시티 몬엑 갓셉 뉴이스트 아스트로 투바투 비투비 위너 등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 엑방 다음으로 잘 나가는 애들이 여기만 오면 망했단 소리 들음 개웃기지 않냐 찐망돌은 이런 소리도 못 들어 어떻게 아냐면 내가 찐으로 망돌인 애들 빨거든 ㅅㅂ 여기 말하면 이름도 모를 듯

580
31
태그
신규채널
[꿀떡]
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6.23 11:56
추천
24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들은 엑소보고도 퇴물이라 하는 애들임ㅋㅋㅋㅋ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6.23 16:28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판에서 셉틴,위나,맘무,여친 내려치기 조카 심한데 얘네 이미 이름 알릴대로 널리 알렸고 충분히 잘나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6.23 14:39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ㅋㅋ 맨날 위너보고 요즘 하락세다 이러면서 돌판에서 패이는데 시내 나가서 아무나 붙잡고 위너 알아 송민호강승윤 알아 이러면 거의 다 알걸 ㅅㅂ... 음원 가지고 뭐라하는데 올해 남돌 일간 한자리수 위너 방탄 백현말고 없는건 알고말하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8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셉보고 망돌이라고 하는 애들의 본진의 앨범 판매량은 무엇이오? 엑소보고 뭐라하는 애들 기록은 대체 어떤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3: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셉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돌 소리 듣는 다는거 왤캐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층 엄청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보드도 물이라고 내려치기 하는 판인데... 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5: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방탄도 망돌이라하는곳임 걍 거르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글 볼때마다 진짜 망돌빠는 애들이 더 열받아 망돌염불 작작외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4: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딘데 여친 컴백할때마다 판에서 망염불 외워 진짜 지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4: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내 본진 셉인데 판에서만 망돌이라함.. 내려치기 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15 14: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찐망돌 빠는 앤데 판에서 언급도 안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02 18:2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핫 100 1위 찍어도 그건 누구나 다한다 ㅇㅈ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9.02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ㅅㅈ2020.09.02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9.02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내본진 트와인데 자꾸 하락세라캄 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5 14: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누가 망투비망투비 이러면서 글 올렸는데 멜로디들이 댓글로 망고주스 먹고싶은 비투비 라면서 성재 쥬스식스 광고모델인데 은근 슬쩍 홍보해주냐고 한겈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21:2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어떻게 비투비가 망돌이야?? 쓰니 잘못쓴거아니야??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6.24 21: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망돌이면 알지도 못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19:2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랑 위너는 컴백하면 연간차트는 무조건 확정하고 들어가는 그룹들인데ㅋㅋㅋㅋㅋ 저 동네들은 팬들이 이번노래가 과연 연간차트에 들어갈 수 있을까가 아니라 저 노래가 1년이상 일간차트에서 살아남아야 될텐데 이걸 목표로 삼는 그룹들임ㅋㅋㅋㅋ 그리고 저 둘은 팬미팅, 콘서트를 체조에서 꽉 채워서 하는 그룹인데 저 두 그룹이 망돌이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17: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는 방탄보고도 이제 끝물이라 하는 얘들이야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17: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본진.,,. 판에서 맨날 쳐맞음 특히 남돌몇군정리한다 이딴글에 얘네내려 ㅇㅈㄹ 조카빡침ㅅㅂㅅㅂ 걍 관심꺼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01: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걔네가 아는 순간부터 망돌이 아닌거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6.24 01: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그래 우리 애들 망돌이라 그만해 듣는 로하 가슴 찢어져.... 울 빈이 오늘 첫 예능 첫 방송한다구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