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이 바람폈던게 자꾸 떠올라요

ㅇㅇ (판) 2020.06.24 01:47 조회9,447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전 20대 중반인 직장인입니다

제목 그대로 남자친구가 바람폈을때 장면이 자꾸 생각나서 힘들어요
 
전 진짜 딴 여자가 있다고 상상도 못했었고

한창 공무원 시험 전이라 계속 공부한다해서 그런가보다 했고..

그날도 점심만 먹고 한시간만 만나다 바로 저를 집으로 보내길래

걍 저도 집왔어요. 오는길에 날이 너무 좋고 한강에서 치맥하면 좋겠다 싶길래

오빠 어디냐 이런날 한강 치맥하면 딱이겠다 했는데

지 공부하러 가겠다고 다른 날 날 좋을 때 보자는거에요

그래서 걍 알았다고 했었죠.. 

근데 알고 보니까 그날 제가 했던 그 날 그대로 바람핀 그 년한테 제가 보낸 내용 고대로 톡보내고 만나서 논다음에 자기 자취방으로 갔더라고요

그날 퇴근하고 그래도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깜짝 이벤트처럼 갑자기 얼굴이라도 보면 좋겠다싶어서 오빠가 공부하는 독서실에 갔는데 오빠가 없길래

그 독서실 바로 근처인 오빠 자취방에 들어갔다가 못볼꼴을 보게됐었어요

1년 가까이 지난 일인데 전 장면들이 너무너무 선명하게 생각나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제가 헤어진다고 울고불고 난리를 쳤는데 

남자친구가 저한테 울면서 무릎꿇고 빌면서 다신 이런일 없겠다고 계속 사과를 하길래 마음이 약해져서 그 뒤로 지금까지 어찌어찌 만나고는 있는데

3년 만났거든요.. 정인지 진짜 사랑하는 감정인지..

남자친구는 그해 시험에 합격했고 지금은 바라던 공무원이 됐습니다

저도 주변에서 1등남친됐다 1등신랑감됐다 그런 축하를 많이 받았는데 전 이제 잘 모르겠어요

사실 그뒤로 남친이랑 잠자리 다 거절했고 하기도 싫고요 

저랑 사귀면서 다른 여자랑 몸을 섞었다는게 너무 더럽게 느껴져서 잠자리를 하면 그 여자랑 저랑 몸으로까지 엮이는 느낌이어서 정신적인 사랑??만 받고 싶어요..

저 같은 분 계시나요 하..
24
3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더워연 2020.06.24 03:2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자리를 거부하니 조만간 또 바람피겟군.. 그냥 가따버려요 훠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잉잉 2020.06.24 15:3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까지 어찌어찌 만나고 있다구요.....??????? 경악......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ㅠㅠ 2020.06.24 19: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죽기전엔기억을지울수 업어요 헤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ㅋ 2021.01.14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랐음? 남편이라해서 헤어지라할판에남친 ?어디모자람? 자존감이없나봐여 날사랑해주지않고 굴욕안겨주는 쓰렉새끼를 왜안버리고 니가 정상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징가 2020.07.16 1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마도 지금도 바람피고 있을듯
훈방해주면 봐주는건줄 알고 또 그러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6.29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 끼리끼리이니 만나는거지 제정신이면 바로 헤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David 2020.06.28 04: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리기 아깝다고 생각마시길. 어차피 지금도 바람피고 있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5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답정너아니시죠? 생각할필요도없이 그자리에서단칼에 헤어져야죠 .걸린마당에 안헤어질라고 쓴이님한테 잘해주는척하면서 미안하다 .사랑한다 달콤한말로구슬릴게뻔한데 그말들은 누구나 다할수있는말이구요ㅜㅜ 그남자는 또 피울게뻔하고 님이 안헤어져주고있음 쓴이님을 보험이라생각할거같아요 사랑보다는 안식처정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4시간판알바 2020.06.25 15:0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히 몸도안주는련 갖다버리는게맞지 남자잘하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5 13: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도 아니고 남친인데 이렇게 생각나면 헤어지는게 답이죠 뭘 망설여요 법적으로 묶인 사이도 아니고 ㅎ 조상이 도왔다 생각하고 얼른 헤어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kks 2020.06.25 11: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른손절이 그나마 상처 덜받겠어요 나중에 큰 충격받으실거같은 예감이
답글 0 답글쓰기
0101 2020.06.25 11: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인지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ㅠㅠ 2020.06.24 19: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죽기전엔기억을지울수 업어요 헤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잉잉 2020.06.24 15:3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까지 어찌어찌 만나고 있다구요.....??????? 경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4 11: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람 한번만 피는 놈 없어요 본인 인생 망치지 말고 헤어져요
답글 0 답글쓰기
더워연 2020.06.24 03:2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자리를 거부하니 조만간 또 바람피겟군.. 그냥 가따버려요 훠이..
답글 0 답글쓰기
독하게살아야지 2020.06.24 0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묻지않으면~계속 될겁니다..묻거나 헤어지나 둘중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