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알다가도 모를 NCT 족보

ㅇㅇ (판) 2020.06.26 23:09 조회36,8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98정우랑 친구먹은 99마크
모르겠음 갑자기 친구 먹어서 정우야~ 이러고 있음
☆ 하지만 99루카스는 정우한테 형이라함



2. 01천러랑 친구먹은 02지성
지성이가 자기도 친구 가지고 싶다 했는데 천러가 친구 먹자함 그래서 둘이 친구



3. 94태일한테 반말하는 00 해찬
이해찬은 그냥 다 말 놓음 대기실에서 문태일~ 태일아~ 재현아~~ 이러고 있음 형들한테 죽을래?! 이러고 놈 그냥 친구




4. 같이 무대한적 거의 없으면서 94태일한테 어깨동무 하는 01 천러

놀람즈니


5. 자기는 98정우랑 친구먹고 00해찬과는 친구 안먹는 99마크

해찬이가 친구 먹자고 했는데 절대 친구 안먹음 => 안그래도 형 취급 안하는데 친구까지 먹으면 안될것같다함



일단 형라인 (특히 문태일☆)이 다 쿨하고 꼰대끼 전혀 없어서 가능한 일.. 너무 보기좋음

02박지성과 94 문태일 친구먹는 그 날까지! NCT화이팅! 아좌좌!

586
8
태그
신규채널
[메롱] [채널] [ㅡ3ㅡ] [ㅇㅁㅇ] [맞혀바] [독백임]
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27 09:03
추천
2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이 장난치면 김도영이 야. 그만하라곻ㅎㅎ;; 얘네 관계성 너무 신기하고 재밌음 언제 누가 누구한테 반말할지 모르는 스펙타클함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6 23:11
추천
1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빠른으로 하면 94부터 99까지 친구 먹을 수 있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7 10:17
추천
9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마크 이해찬이랑은 안된다는게 너무 웃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7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내온탑이네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먄날 쟈니는 먄뒤에있냐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1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일 천러가 ㄹㅇ 개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람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01: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도 동생들이 마크형이라고 하기보다 이마크~~~~~~ 라고부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01: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반말만 하는게아니라 야 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친ㅋㅋㅋㅋㅋ마크가 정우한테 형 @*~&~%&#*해? 라고 하는게아니라 야 정우야 라고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3: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교걸인 나는 절대 이해 못 하는 4번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7은 다 반말하는사이라서 위아래가 의미도없고 ㅋㅋㅋㅋㅋㅋㅋ막내랑 맏이 젤편한사이ㅋㅋㅋㅋㅋㅋㅋ물론 드림도 다반말하더라 엔시티 진짜 관계성맛집 찐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이라 혼란 그 자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1: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은 혼란 그 자체다 저 영상에는 존댓말하고 있는데 요 영상에는 반말하고있고...어떤건 또 거의 자기 자식수준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1:2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체제보다 이해하기 힘든 엔시티 족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1: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루카스가 마크보다 생일 더 빠름 ,,,루카스 1월생 마크8월생 ㅋㅌㅋㅋㅋ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웃겨ㅋㅋㅋㅋ 타팬인데 해찬 님 성격 진짜 웃기고 좋으시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는 빠른 다 적용하면 95부터 족보가 꼬여서(쟈니가 세훈이랑 친구) 다 친구먹기 쐅가능이라 빠른 안 쓰는 거 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3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짤을 많이봐서 그런가 저거보고 좀 찝찝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참에 지성이랑 태일 친구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마크 캐나다 유교남 개웃겨 뽀뽀시티들이 뽀뽀해주려 하면 무조건 밀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네오 컬쳐 테크놀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7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엔 94랑 02랑 친구 먹는 거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