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이 짤 문태일이 ㅈㄴ 갓심들어

ㅇㅇ 2020.06.28 02:43 조회276
팬톡 엔터알페스
니네 다 알지 주변 애들 반응이 레알인 거
티 좀 그만 내라 ㅋㅋ 하묜서 놀리는 그런 거 알지.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28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 뒤에 ㅁㅋ가 ㅈㅇ 손 주물대는게 아직도 의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8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대 올라가는게 찐이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급식실에서 혼자서 1시간동안 (110)
  2. 2 시댁에서 안 자는게 잘못인가요? (175)
  3. 3 부모님 가게 이용했으니 자기한.. (155)
  4. 4 시댁에서 며느리 생일 챙겨주시.. (184)
  5. 5 커뮤 하다보면 인간의 추악함을.. (109)
  6. 6 +)애들아 나15kg빼고 욕 더처먹.. (98)
  7. 7 추가+) SM연습생 ㅇㅈㅁ병크 새.. (520)
  8. 8 뷔는 오디오는 조용한데 비디오.. (11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