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장원영 바지 봐,,

ㅇㅇ (판) 2020.06.28 13:25 조회201,40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안맞아서 핀 꽂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현타온다

665
201
태그
신규채널
[내남친자랑]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1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28 22:58
추천
19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에 맞으면 허리에 안맞고 허리에 맞으면 다리에 안맞고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8 23:46
추천
191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반대수 봐 열폭 오져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9 01:00
추천
104
반대
10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찬반 댓 부탁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6.29 00:53
추천
61
반대
10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지 큰걸입던지 일부러 관심받으려 저러네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7 0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휴 장원영 존옌데 도태남들 몰려와서 열폭판녀 말고 죄없는 판녀들한테까지 승질이네ㅋㅋㅋㅋ ㅋ 열폭하는 돼지육수 판녀가 여초 몰려와서 부들대는 도태판남들보다 훨배는 나을듯ㅋㅋㅋㅋ 형냐들 쿵쾅ㅈㄴ부들대노 워녕이 니네 와꾸론 못만나ㅉ 이따싶 여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아아니.. 너무 이쁨... 나 미쳐... 이쁘면 다 언니야.. 언니의 용안에 미쳐..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20.07.04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샤넬가방이 더 현타옴. 영앤리치.. 졸라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8: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안녕ㅇㅇ 2020.07.01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원영이 대세가 됐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리고 날씬하고 명품빽까지 들고있으니까 도태판년들 열폭 오지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야이병신년들아 2020.06.30 2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만고불변의 진리다 = 예쁜 여자 음해하는 년들은 Not Only 못생김 But Also 뚱뚱함 ; 이 한심한 년들아, 꾸역꾸역 야식 쳐먹고 키보드에 기름 발라가며 우리 원영이 욕할 시간에 나가서 바람 쐬면서 운동을 해라. 늬들한테 원영이 청바지 입으란 말은 차마 안 할테니깐 심뽀나 곱게 쓰란 말이다. 짱원영이 샤넬백을 들고 다니든, 채널을 돌리든 그게 느그덜 인생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말을 해보랑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23: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냐들 또 가슴깊숙히 ㅂㄷㅂㄷ떨리나보네ㅜㅜ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고 귀엽고 비율좋고 인기도 많은 원영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9:47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덩이도 이쁘네 ... 내여친 뭐냐
답글 1 답글쓰기
2020.06.30 0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은 뭔 17살한테 열폭하냐.. 저렇게 말라본적이 없어서 바지 허리가 남은 적이 없는듯ㅋㅋ풉킥풉킥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2: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 부럽다..어린 나이에 돈도 ㅈㄴ 벌고 조공이나 협찬으로 명품받고..나도 돈벌려고 뼈빠지게 공부하는데 나랑 동갑인 애가 얼굴도 이쁘고 돈도 많고 착하고 팬도 많고 이러니까 너무 부럽고 현타 씨게와서 자극 오지게 받게됨 워녕아 월클돼서 성공해라..부럽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2: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원영이는 예쁘고 상큼하고 몸매 쩔고 미래가 밝네 아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다이어트 자극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1: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뇨 죠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턱글쓰는애 ㄹㅇ잡혀갓나봄ㅋㅌ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0: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욕할거 없으니까 주작 핑계대면서 합리화하는거 넘추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23: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댓글 왤케 ㅂㄷㅂㄷ거려 내가 다 창피..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23:34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쌉__년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