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친구결혼식장에서 남친이 다른여잘태워줬어요

ㅇㄷ (판) 2020.06.29 00:37 조회25,84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남자친구랑 결혼도 생각이있기에 여기에물어봅니다

남자친구랑 사귄지4년됐고 서로부모님 다 뵈었고
경제적여유가되면 결혼하려 준비중입니다
남친친구가 결혼을하게됬는데
남친이 사회봐줄만큼 친해요
그래서 저랑도 말놓고 오빠 동생하구요
근데 신랑측하객중 여자는 거의 다 친구의여친들밖에없었는데
딱 혼자 여사친으로 오신분이계셨어요
알고보니 중 고등학교때 부터 결혼하는오빠랑 굉장히친했고(전여친X)
제 남친이랑은 실제로본적은 한번도 없고
싸이월드일촌이나 버디버디로 몇번대화해본 사이였대요
명호(결혼하는오빠)랑제일친한영호(남친)
명호랑제일친한영숙(여사친) 서로 이 정도로 알고있었대요
통성명하고 서로 아~~영호가 너구나~ 영숙이가너구나~
이러면서 반가워했구요
결혼하는오빠도 저희한테 그 언니가 저희말고
아는사람이없으니 잘 좀 부탁한다 부탁했어요
결혼식동안은 아무 문제도안됐고 사진찍을때도 저랑그언니랑
팔짱끼고찍을만큼 괜찮았어요
문제는 식끝나고 (코로나때문에 뒷풀이안함)
그 언니가 오늘 결혼식장오는데 버스몇번갈아타고 몇시간동안타느라 힘들었다고 그런얘기하는데
남친이 어디서왔냐물어보더니 대뜸 대려다주겠다고 그러는거에요
그러면서 저한테 괜찮지? 이러는데 면전에대고 어떻게싫다그러나요;
결혼식장이 대전이고 저희는 대구사는데 그언니는 구미에서왔다하더라구요
그렇게 그언니 태우고가는데 둘이 저는모르는 옛날얘기 막하는데
기분이 좀 나빴어요 중간중간에 남친이나 그언니나 저한테
뭐 물어보고 말걸긴했는데 솔직히 짜증나고 불편해서
그냥아무말도안했거든요
그랬더니 남친이 영숙이아니었음 안태워줬지~이런얘기도 하더라고요
그러고 그언니내려줄때 그언니가 고맙다고 커피한잔씩하고가라고
자기가사준다했는데 제가 남친눈치줬더니
남친이괜찮다고 정 고마우면 아메리카노테이크아웃해달라고
해서 그언니가 알겠다고 카페가서 기어이 커피를테이크아웃해오더라구요
저희한테 주고 지갑에있는현금주면서 버스비하려던건데
기름값으로보태라고 남친한테 주더라구요
남친도 고맙다하고
그후에 분위기냉랭한채로 저 대려다주고 남친도집갔어요
근데 남친은 제가 화 난거같은데 뭐때문에 화난지모르겠대요
그러다가 오랫만에 학생때알던사람이고
명호랑 나정도로 친한애니까 호의좀베풀었는데 그게 잘못이냐고
오히려 지가 더 화내면서 여태연락도없어요
링크보여줄생각입니다 댓글달아주세요

3
183
태그
신규채널
[개걸ㅣ레남]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29 00:51
추천
8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속 왜이렇게 좁아요? 그 여자가 예뻤나보네. 이렇게 꽁알꽁알대는거보니까ㅋㅋㅋ태워줘서 고맙다고 커피 주고 기름값도 현금 주는 개념 있는 사람이구나.하고 말일인데. 별 큰 일도 아니구요, 이 정도 일에 남친한테 궁시렁댈거면 결혼하지 마세요. 결혼 후에는 이것보다 큰 일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9 00:39
추천
5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시 볼 사람도 아닌데 예민하긴...대구랑 구미면 지나가는 길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9 08:42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여줄거라고 하셨으니 남자분에게 씁니다. 이여자랑 계속 사귀실 생각은 아니죠 설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이상한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쓰니가 이상해 보이는거 아니지?너사회생활은 어찌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여사친이 눈치가 없음..가는길을 동행하지 않아 상세길은 모르겠음...대구. 구미가 가깝대도 여러 갈래 길이있으니..패쓰.. 여사친이 먼저 힘들었다 한것이 같이 내려가자는 뜻같음...!그때 여친이..먼저 가는길에 차편 좋은대까지 델다 준다 했음 좋았을듯... 남친친구도 잘 부탃한다 했고..어떤 이유든...어쨌든 식장에서 계속 같이 있었고....남친분도 절친의 여사친이고..부탁까지 받아서 더 챙긴듯 한데...그때 여친이 말했음 센스 있었을듯.! 여사친이 눈치껏...차편 좋은데서 내려 달랬어야지...에효..그래도 차비랑 줬으니 이해해줘야 할듯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4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말고 딴얘기 더 있을듯 이거만이면 뭐가 문젠거죠? 그냥 쓰니 속좁은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03 07: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남친이 정말 데려다 주는 목적으로 가볍게 한두마디 하는 정도로만 했으면.. 기름값도 내고 커피도 사줌으로써 마음이 풀렸을거 같은데
영숙이 아니었음 안태워줬지~ 라는 식으로 모르는여자의 가치를 올려주는 발언을 함으로써
여자친구인 쓴이는 더 기분이 나빴을 거 같음
어차피 한번 볼 사이라서 굳이 쓴이가 엄청 신경쓸 필요는 없는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4시간판알바 2020.06.30 03:5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갖다버리셈 남자조상신이도왔네 꼭 남자한테보여줘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01:32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남친은 자기 여친이 식장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자 소외감 안느끼게하려고 불편한거 참고 수고하는건 당연한 서비스이고 영숙이 힘든것만 눈에 보이나봄ㅋㅋ 쓴이는 차안에서 소외되든 말든 불편하든 지들끼리 하하호호. 돈만 쳐바르면 개념있는건지.. 쓴이 저 날에 두사람한테 감사의 인삿말 한마디라도 들었어요? 두번다시 볼 일도 없는 사이인데 버스 힘들다고 칭얼거릴 시간에 쓴이한테 감사의 인삿말 한마디라도 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폭당해서 순살돼도 쪽팔림과 지 편 안들어줬다는 빡침은 있어가지고 엄마보고 글 지워달라할 듯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옆집언니 2020.06.29 23: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신감을 가져요~ 별일도 아니구만~
답글 0 답글쓰기
알라뷰 2020.06.29 22:40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만 보고 글쓴이 냅두고 그여자만 차에 태운줄..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zz 2020.06.29 21:24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럽게 까탈스럽네 남친 젤친한친구고 그 친구랑 친한여자고 아는사람도 없고 올때힘들었다며 그럼 니 남친친구가 부탁했겠지 뭐 데려다주고싶을정도로 맘에들었을까봐 걱정 즤랄을하는거니 뭐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4시간판알바 2020.06.29 20: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차사서 남자데리고다녀 차살능력도없는려나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20.06.29 20:3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 남자가 너같은 애랑 있다가 정신병걸리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19:3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왜 꽁해있을 일이에요? 그 언니가 쓴이보다 예뻤나보다.. 제가 남친이면 솔직히 정 떨어질 듯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18: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친의 절친이면 그정도 호의는 베푸는게 의리고 결혼한신랑이 엄청 고마워할거같은데 잘했구만. 속좁게굴지말아요. 새여자에 눈뜨이는 계기 만드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29 17:58
추천
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면에 서로 어디사는지도 모르고 누가 묻지도 않았는데 식 끝나고 식장까지 오느라 힘들었다며 구구절절 징징거리는 여자와 목적지도 모르면서 무조건 태워주겠다며 허세부린 남친의 대환장 콜라보ㅋㅋ 채팅으로만 말 해봤던 여자랑 실제로 말해봐서 많이 흥분했나보네. 여친 앞에서 영숙이 아니었음 안태워줬지~ㅇㅈㄹ.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