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전세계 생로랑 캠페인 광고에 등장하는 블랙핑크 로제

ㅇㅇ (판) 2020.06.29 17:00 조회167,4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협찬 화보가 아니라 정말로 생로랑 광고 모델인 듯ㅠㅜ









598
8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내남친자랑]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1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29 19:23
추천
14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가 제일 모델 느낌이 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6.29 19:07
추천
13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생로랑 캠페인....? 대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ㄹㄹ 2020.06.29 19:19
추천
12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인 캠페인.... 와...... 로제 인간 럭셔리....멋있어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6.30 01:58
추천
81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전세계라고 하기엔 사진 세장이 모두 같은곳이네? 저곳 홍콩 쇼핑몰 센트럴빌딩인데 하루에도 수백개의 다른 광고가 번갈아 올라오는 디지털 전광판이야 아무래도 중국아시아권 광고인듯?
답글 6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7.01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핑크로제 https://www.wmagazine.com/story/blackpink-rose-new-global-face-of-saint-laurent/?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은 이제 진짜 어나더레벨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로랑.. 내 드림백... 블핑 도대체 어디까지 ....... 진짜 그사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간지다 생로랑 캠페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2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신기하다 진짜 노는 물이 다르네 전세계에서 놀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21:0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가 국내에서도 밀어주지 않는 로제를 설마 외국 브랜드에 말 밀어서 푸쉬해줬을리도 없고,설마 그랬다해도,,저런 명품 브랜드가 푸쉬한다고 막 쓰겠나?
외국 럭셔리 패션하우스 애들 엄청나게 자존심 높음.
세계에서 최고 디자이너라고 자부하는 디자이너가 자기 영혼까지 털어만든 옷 입히는거라..하여튼, 로제가 저렇게 생로랑 글로벌 엠버서더로 광고까지 등장한거면, 디자이너╋패션 하우스 CEO 맘에 들었다는 거.작년에 생로랑 패션에서 CEO랑 만나더니 그때 엠버서더로 결정되서 CEO까지 출동한듯,.여튼, 생로랑 패션 설립이후 최초로 동양인 엠버서더가 탄생한거라고 하니까 정말 엄청난 일임. 질투하면서 깍아내리지 말고 ,우리나라 사람으로 자랑스러워해야 하는 부분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8:1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샤넬 지수 디올 리사 셀린느 로제 생로랑 현존 걸그룹 중에 이런 그룹 있음? 역시 판 블핑 조카 싫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6.30 18: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블랙핑크 싫어하는데도 브랜드랑 잘 어울리고 멋있다는 생각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7:1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너무 착하더라 귀엽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6: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블핑은 화보나 광고 촬영 왜이렇게 잘하냐 전부다 무슨 전문 모델뺨치게잘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6.30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어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5:33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얜 진짜 다가졌어 ...키도크고 얼굴도 질리지않게 순하면서 청순하게 예쁘고 목소리에 가창력에 춤도 ㅅㅌㅊ 에 기타 잘쳐 피아노도 질쳐 집안도좋고 호주살때도 로제네가족들 전부다 교민들사이에서 평도좋고 진짜 솔로앨범 나오면 바로 지를거야 여돌앨범 내돈주고사는건 해외가수제외 국내는 로제가 1호될듯 목소리 너무예쁘고좋아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ㄴㄴ 2020.06.30 15:12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사 없으니 아니라고 거 ㅋㅋㅋ그러라고 해라. 그래봤짜.로제 생로랑 글로벌 엠버서더 이면서 캠페인 광고 찍었으니까. .캠페인 광고는 탑모델들도 찍기 힘든건데.그냥 질투나도 대단하다 부럽다 하고 끝나면 될껄.굳이 생로랑 홈피나 디자이너까지 팔로우 해가며 보여주는데도 아니라고 하니 ㅋㅋ 기사 기사..그놈의 기사는 떠도 문제 안떠도 문제.근데,양혐석 진짜 못된 ..지가 이뻐하는 멤버들은 기사 내주면서, 로제는 밀어주는게 하나도 없음.명품 브랜드 글로벌 엠버서더 특히,생로랑에서 동양인,한국인으로 처음으로 알고 있는데..이런거 기사 안내주고 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좀 다른 느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4:5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예전에는 루이비통이 잘 어울린다는 소리 많았는데 생로랑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개찰떡이더라 생로랑이 보는 눈이 있는 듯 어케 저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으로 골랐지 슬림한 몸이랑 좀 차가운 인상이랑 생로랑 옷이랑 분위기가 엄청 잘 맞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4:4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어울리네 전문 모델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4: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개인마다 명품 브랜드 뮤즈&앰버서더인거 너무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웅크리 2020.06.30 13:5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시아 만 아닌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6.30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