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도 있다 고먐미8

보리애비 (판) 2020.06.29 17:18 조회10,856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이어지는 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리 사진이 아니라서 깜짝 놀라셨죠?ㅎㅎㅎㅎ

오늘 소개할 고먐미는 제가 일하는 근처에서 주로 서식(?)하는 스트릿 냥이 '마일이'입니다.

 

 

한 1년정도 전부터 친하게 지낸 것 같은데, 동네분들도 잘 챙겨주시고 해서 아직까지도

거의 매일 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욥죠...ㅠㅠㅠㅠㅠ 애교왕입니다..

 

 

이건 지난 해 겨울인데, 새벽에 추울까봐 걱정돼서ㅠㅠㅠㅠㅠ 안아주면 저렇게 자요..

아무에게나 무릎냥이는 아닙니다! 저는 친하기 때문에 가능한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초등학생들이 마일이의 유일한 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흠...

 

 

제가 일하는 곳은 이 건물 2층인데, 1층 부동산 아주머니가 정말 잘 챙겨주세요.

그래서인지 저렇게 부동산 앞을 지킬때가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충성도 무엇..?

 

아주머니는 좋으신 분입니다 정말.. 복 많이 받으실 거예요..

밥이랑 물도 매일 챙겨주시고 캣타워까지 놔주셨어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너무 안락해보이죠? 마일이 이름의 뜻은 얼굴이 웃는 상이라서

스마일~ 이라고 부동산 아주머니가 지어주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스트릿 냥이중에 가장 행복한 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리 사진도 보고 싶으시겠지만 코숏 키우시는 분들도 많아서 소개해봤어요!

곧 보리 사진으로 또 찾아올게요. 월요일 다들 힘내세요!!

 

 

122
2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poohrr 2020.07.02 10: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동산 아주머니도 좋으신분인데 작성자님도 최고네요 아이가 행복해보여요~~ㅎ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yam2 2020.07.02 21: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은 최소 10장은 올리셔야해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jym 2020.07.02 19: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동산 아주머니가 정말 잘 챙겨주시나봐요ㅋ 캣타워까지ㅋㅋ 가게앞에서 늠름하게 지키고있네요ㅋ 귀여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7:27
추천
0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꺼져 흉물스럽다
답글 8 답글쓰기
보리애비 2020.07.02 15: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둘기에게 사료를 양보하는 아름다운 모습,,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내고양이휴지 2020.07.02 15: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챙겨주시는 분들에게만 곁을 주었으면 ㅜㅜ 요즘 세상에 너무 나쁜사람들이 많아요 ㅜㅜ 아가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5: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난 필라테스고먐미야✋너도같이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피곤한일상 2020.07.02 14: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취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4: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너무너무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마산아재 2020.07.02 14: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릎이ㅜ아파 죽겠심더
답글 1 답글쓰기
소쿨 2020.07.02 13: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있다옹 고냥이 ㅎ ㅎ 통실하니 이뿌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키우고싶다ㅠ
답글 0 답글쓰기
poohrr 2020.07.02 10: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동산 아주머니도 좋으신분인데 작성자님도 최고네요 아이가 행복해보여요~~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8: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너무 귀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dd 2020.06.30 17: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얼굴에 애교냥이라니 졸귀
답글 1 답글쓰기
아흐흐 2020.06.30 15: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번째 사진...구엽다ㅎ
보리사진도 올려라옹..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