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나의 동거묘 도칠이 5년동안의 성장과정

도칠이 (판) 2020.06.30 11:17 조회15,110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집사집에 처음 온날.

 

낯설고 무서웠던지 저곳에 들어가서 한동안 안나오더니 가끔 얼굴만 내밀었었음.

 

 

 

 

나중에 알고보니 도칠이와 대화를 안해봐서 확실한건 아닌데,

 

그냥 저곳을 엄청 좋아하는거였음.

 

 

 

 

집사한테 오고나서 몇일은 저기 들어가서 노는걸 좋아했음.

 

 

 

 

낯선게 조금씩 없어지고 편해졌는지 하품도 하고 있음.

 

 

 

 

도칠이는 어릴때 미모가 너무 아름다웠음.

 

남자고양이인데도 여자고양이처럼 되게 예뻤음.

 

크면서 완전한 남자고양이로만 성장했음.

 

 

 

 

작고 귀여웠음.

 

 

 

 

두발을 한꺼번에 내밀며 밖으로 나오기 시작함.

 

 

 

 

도칠이 어릴때는 물어도 안아프길래 계속 손으로 놀아줬었음.

 

지금도 집사의 손은 도칠이 장난감...

 

 

 

 

천진난만했었음. 이때는,

 

지금은 만사가 귀찮은 도칠이임.ㅋㅋ

 

 

 

 

가끔 집사옆에 와서 저러고 있었음.

 

그러나 도칠이는 관상용이라서 쓰다듬을려고하면 사라짐.

 

 

 

 

어릴때는 집사가 화장실가면 문밖에서 울고불고 난리났었음.

 

그러나, 지금은 집사가 화장실 가던 말던 전혀 관심이 없음.

 

 

 

 

어릴때는 집사한테 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지

 

야옹 야옹 집사한테 자주 했었음.

 

 

 

 

도칠이는 옆모습이 너무 청순함.

 

 

 

 

날렵한 고양이의 얼굴로 변해가고 있는 도칠이였음.

 

 

 

 

새끼때는 캣닢냄새나는 쿠션을 주면 환장했으나,

 

지금은 캣닢 냄새를 안좋아함.ㅋㅋ

 

이유는 모르겠음.

 

나이들면서 취향이 바꼈나봄.

 

 

 

 

집사가 먹는 음식은 늘 도칠이에게 검사 아닌 검사를 맡아야 함.

 

 

 

 

도칠이가 건조대에 올라가더니 건조대랑 같이 넘어짐.

 

다시 산 건조대까지 2대를 망가뜨림.

 

현재 집사집엔 건조대가 없음.

 

 

 

 

도칠이 일주년 생일때.

 

생일상이 맘에 안들어서 삐졌음.

 

 

 

 

본인털을 어릴때도 싫어했는데,

 

지금도 엄청 싫어함.

 

 

 

 

우연히 집사 발과 키스를???

 

 

 

 

집사 발과 키스한게 억울했던지 물어뜯고 있음.

 

 

 

 

도칠이는 태어나서 눈도 밟아봤음.

 

 

 

 

집사 손을 물어뜯을려고 준비하고 있는거임.

 

 

 

 

집사는 도칠이 등치가 커지자 대형화장실도 선물해줬음.

 

 

 

 

저러고 자고 있을때 집사가 집사자리에 누우면 자다 일어나서 가버림.

 

도칠이는 태어나길 집사와 마찬가지로 독립성과 개인성향이 너무 강함.

 

그래서 도칠이랑 같이 살고 있는 집사는 너무 좋음.

 

 

 

 

늘 섹시한 그루밍을 하고 있음.

 

 

 

 

진짜 귀여움..

 

 

 

 

오르지못할 나무에 오르는것 같음.

 

먹지도 못할 상추를 뜯는척?? 하더니 진짜 먹을려고 했음.

 

 

 

 

여전히 청순한 도칠이 옆모습..

 

 

 

 

5년이 넘은 지금도 도칠이는 잘자고,

 

 

 

 

그루밍도 열심히 잘하고,

 

 

 

 

고양이에 특징? 적인 모습으로 취침도 잘하고,

 

 

 

 

2020년 6월 27일 집사는 외출을 했고 카메라 확인했음.

 

뭔가가 있음.

 

뭐지? 똥같은데?? 설마??

 

 

 

 

집에와서 확인하니 진짜 도칠이 똥이었음.

 

화장실에서 똥달고 나와서 방안에 던져버림.

 

 

 

 

말도 안통하는 집사에게 늘 불만인 도칠이는 오늘도 이렇게 신세한탄을 하는것 같음.

171
5
태그
3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어우 2020.07.06 1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아 안뇽!!!!ㅎㅎㅎㅎ 나의인생에 큰 도움이 되어주는 도칠이♡
답글 0 답글쓰기
레알 2020.07.03 0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경렬 이라는 사람 조심하시길;;;;; 밖에서는 멀쩡하게 사회생활 하면서 저러면 더 충격일 것입니다.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3 08: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랫댓글 단 영등모던원 이란 인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많이 공유해주셔서 피해 입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김경렬 소시오 싸이코 패스;; 정말 화나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3 08: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아랫댓글 ‘영등모던원’ 이란 댓글 단 정신나간 인간 조심하세요.. 다른 판에서는 이런 걸 남겨서 캡쳐하녀 공유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김해김씨처자 2020.07.03 05:3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하루한번씩은 양배추나 고기줘ㆍ평생 사료만먹이지말구ㆍ행동으로 사랑 보여줘
답글 0 답글쓰기
김해김씨처자 2020.07.03 05:30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존에서 매출2위라는 막대기형 스크래처 검색해서 사라ㅡ 선택아닌 필수 ㅡ원형 삼줄스크래처도좋음ᆢ 플레이볼도 검색ㆍ고양이는 산책못하기때문에 건강위해서 놀아야 해 ㆍ그리구 고양이첼로음악 가끔검색해서 틀고ㆍ나는 멸치 황태국물 한번주고 ㅡ사료는 수의사가 직접 농장도 재배하고 만들었다는 유기농알파벳이란곳이 사료중 제일낫더라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2:1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겼다 고양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이 넘 편하게 사네유 ㅋㅋㅋㅋ 냥이들은 아무리 날씬해도 뱃살이 늘어지는데..냥이 안키우는 사람들이 뱃살 얘기하는듯 하네요 ㅠ 울 냥이는 마른편인데도 뱃살은 늘어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7.02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 아버님의 글센스가 넘 좋아요 ㅋㅋ 도칠아 도칠아버님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ㅋ
답글 3 답글쓰기
영등모던원 2020.07.02 18:2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이인지 뭐시 깽인지 모르겠고, 고양이가 아파 보이는 것 같네요. 영양관리 잘 안하시죠? 고양이 저렇게 방치하시다가 내년이면 저세상 갈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방도 학 건강관리 해야 합니다. 저는 동물푸드 납품하는 일을 하는 개인사업자로 재고관리 하다가 남은 것들을 보내드릴까 생각합니다. 이름과 연락처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서둘러주세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이 벌써 5년이나 됐네 시간 빠르다 도칠이 첨 본 게 엊그제 같은데 가족같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그대가굴러오죠 2020.07.02 17: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냥이가 되었넹
답글 0 답글쓰기
깜찍이 2020.07.02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사님~
도칠이랑 함께한지 5년되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우리 도칠이 아가야때 냥줍하듯 데리고 오셔서 어쩔줄 몰라하시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5주년이라니~~~~*^^*
도칠이와 티키타카하시는 일상 공개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도칠씨랑 언제나 건강하시구 앞으로도 더 더 도칠씨 매력을 보여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sjshsh 2020.07.02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집 냥이하고 비슷하네요 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2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사님 글에서 도칠이 사랑이 느껴져요 도칠이판에서 볼때마다 너무 반가워요 도칠이랑 오래오래 행복하셔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블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나님임 2020.07.02 15: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이 넘넘이뻐요♥건강해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2 15: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칠아!!! 집사님!! 유튜브 좀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7.02 15: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