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반도> 지금까지 공개된 설정값들

ㅇㅇ (판) 2020.06.30 12:02 조회9,9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7월 15일 개봉 예정인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영화 <반도>



 

'반도'는 영화 <부산행> 시점에서 4년 후를 다룸 


재난 발생지인 한국은 멸망한 것으로 보이고


 

해외엔 멸망하지 않은 좀비 안전국이 있음

중화권이나 해외 차이나 타운으로 예상


 

강동원은 좀비 안전국에 살고있는데

돈들어있는 트럭을 빼오면 인당 250만달러를 준다는 제안을 받고 

좀비국 한국으로 다시 돌아감



 

그 미션을 받은 자는 이렇게 세명인듯


 

아예 멸명한 줄 알았는데 생존자가 있음

완전 멋있게 차끌고 나타나서 강동원 일당을 살림

드리프트 실력 지림;



 

아마 생존자들을 들개라고 하는 모양

그게 이정현 일당



 

들개를 제외하고 미쳐벌인 생존자들이 있음

이자식들은


 

생존자들을 끌고가 좀비를 풀어 싸우게 만들고 도박(?)까지 하는 듯


 

강동원 일당 중 한명이 여기에 잡혀서 좀비랑 싸움ㅜㅜ


 

그 투기장을 운영하는 사람이 구교환


 

강동원은 이정현 일당과 같이 자기 친구(?)를 구하러 감


 

그니까 결국, <반도>의 주 스토리는 

주인공 일당이 좀비랑 싸우는 게 아니라

미쳐벌인 생존자들이랑 싸우는 내용이 될듯





하 기 개빨릴듯... 

24
3
태그
신규채널
[여기로가] [무개념딩초]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하이 2020.07.02 10:35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좀 별로다.. ㅋㅋㅋ 이런걸 기대한게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15: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런내용 이미 워킹데드에서 한번했잖아....ㅠㅠ 너무 식상한데 내용이 ㅠ 부산행은 우리나라 ktx에서 벌어지는 일이라 설정부터 신선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3 0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런걸 원한 건 아닌데 강동원이 잘생겼겠지...정석 좀비물은 아닌 듯한데 강동원이 잘생겼겠지...부산행만큼 성적이 안나올수도 있겠는데 강동원이 잘생겼겠지...보지말까 생각드는데 강동원이 잘생겼겠지... 어쨌거나 난 이걸 보겠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봐야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아있다보단 재밌을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7: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갑자기 기대감이 확 사라지네
답글 0 답글쓰기
000 2020.07.02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잼각
답글 0 답글쓰기
ㅇ아 2020.07.02 15: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라리 '금전', '돈' 목적으로 들어왔던 강동원이 거기서 좀비들로부터 사람들을 구출해오는게 더 낫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15:0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런내용 이미 워킹데드에서 한번했잖아....ㅠㅠ 너무 식상한데 내용이 ㅠ 부산행은 우리나라 ktx에서 벌어지는 일이라 설정부터 신선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하이 2020.07.02 10:35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좀 별로다.. ㅋㅋㅋ 이런걸 기대한게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