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베라 안하면 안되냐

ㅇㅇ (판) 2020.06.30 18:02 조회17,4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알바생 죽어나간다 ㅅ.ㅂ

184
9
태그
신규채널
[ㅇㄷ박아봐] [방탈미안] [아미미안해]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6.30 18:09
추천
10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죄송합니다 하지만 어쩔수없어요 보너스 더 많이버시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1 03:20
추천
6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큐ㅠㅠㅠㅠ시간당 보너스받으셨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알바 존재 홧팅!!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1 04:53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1일 1베라하려고 했는데 그냥 하겠습니다 장난이구 전국의 알바생들 힘내십숑 보너스라도 더 받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2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시앙 나도 배라알바임 관둘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7.01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8: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찐 베라 알바생 바이브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웃프네ㅠㅠ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너스 꼭 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ㄹㅇ대박 나 이번달부터 관뒀는데 대박 세상에;;;;;;선견지명 오졌다;;;고생해라 쓰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냐 그래도 케이크잖아 희망을 가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7: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비자 입장에선 안그래도 비싼데 모델료땜에 가격 더 오르면 어쩌나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6:3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죄송하지만 갈겁니다 수고하세요 뉘앙스라 웃겨디짐ㅋㅋㅋㄲ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ㄷ 2020.07.01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바생 힘드실 거 같아서 그냥 케이크만 살게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민초성애자인데 괜히 미안하네 쓰니 화이팅 보너스 빵빵하게 받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4: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출 대박 터져서 알바생들 보너스 두둑히 받기를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합니다 보너스 받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10:22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어쩌겠어 우리도 갖고싶은건 가져야하잖아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8:45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케이크래...! 케이크는 좀 편하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8:3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여름.... 진심 죄송해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7: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1 04:53
추천
6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1일 1베라하려고 했는데 그냥 하겠습니다 장난이구 전국의 알바생들 힘내십숑 보너스라도 더 받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