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우리 야옹이 엄마아빠 만나게 해줘도 될까요?

000000 (판) 2020.07.02 00:44 조회16,163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안녕하세요
남편1 초딩딸1 야옹이1 키우고있는 30대 워킹맘입니다

우리 야옹이 생후 4개월때 가정입양 받아서
데리고 온게 벌써 5년이네요~~

제가 워킹맘이라 5년동안 낮에 같이 있어주지 못하는게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집에있는 시간+주말에는
최대한 같이 놀아주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입양했을때 그 집에
우리 야옹이 엄마, 아빠가 같이 살았었는데
우리 야옹이를 보여줘도 될까요?

너무 예뻐하고 사랑하다보니
엄마아빠 만나게도 해주고싶고 분양해주신분들께도
이렇게 잘컸다~~보여주고 싶기도한데
어디서 들으니까 엄마아빠냥이 냄새때문에
하악질 할수도 있다고 들어서요~~

입양해주신분 연락처 아직도 알고는있는데
(입양후 연락은 한번도 안해봄)
제가 제 생각만 하는걸까요?

11
3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후후 2020.07.02 16:46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 자식 부모 인지 못합니다.. 이미 하나의 개체로 인식 할 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4 13: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고양이한테는 쓰니가 이미 엄마로 인식되어 있을껄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4 10:3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냅둬요 남의 영역만 가면 스트레스 받고 싸우기만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가 너무 예뻐요. 하지만 엄마아빠는 직접 보여줄 필요 없고 사진만 보내주세요~ 어렸을때부터 주기적으로 보여준거 아니면 얘네들은 생판 남이랑 다름이 없어서 비추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ㅇ 2020.07.07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저히 애기랑 닮았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억못합니다. 우리 고양이 엄마가 동생이 키우고 있는 고양인데 한번 만나게 해줬더니 하악질 심해서 그후로 마주치게해본적이 엄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1: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고앵이 글 쓸때는 뭐머머웅앵 법에 따라서 사진 열 장 채우셔야돼요 얼른 추가하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2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인간 위주의 감상이네요^^; 좋은 집사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동물의 눈과 입장에서 바라보고 습성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6: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와중에 고양이 너무 예쁘당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4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둘째 고앵이는 같이 살고있는 지 낳아준 엄마도 못알아보는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사이 안좋음....ㅠ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4 14: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하게 올리신거겠지만 너무 귀여운 고민이에요ㅠㅠㅠ냥이도 귀엽고 글쓴분 맘도 너무 귀여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우고 난리날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3: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고양이한테는 쓰니가 이미 엄마로 인식되어 있을껄요
답글 0 답글쓰기
ㅠㅡㅠ 2020.07.04 12: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스트레스죠..강아지야 몇년전 냄새도 기억해서 서로 알아본다지만 고양이는 그런 경우가 완전 드물어요 서로 하악질하고 털곤두세우고 난리가날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2: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생각처럼 아름다운 감동의 재회같은 거 없어요ㅋㅋㅋ 7살 된 우리첫째 창문으로 앞마당에 밥먹으러 온 자기 어미 봐도 남이예요 그 어미냥이도 그렇구요 ㅜ 같이 사는 피안섞인 형제냥이가 더가깝네요 ~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04 12: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같으면 어릴때 부모님이랑 헤어진 후에 냄새로 다시 알아볼수있겠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못알아볼거에여 아마 ㅋ그래도 궁금하면 한번 만나보세요~냥이가 행복해보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4 12: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분양해주신분에게 사진이나 고양이 영상만 보내도 충분할듯해요. 분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짧은글정도와 함께.. 고양이 잘 자라고 잘 지내고 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4 1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억 못 해요^^ 집사님 예쁜 마음씨는 알겠어용 근데 기억 못하고 하악질 할 확률이 높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1: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는 크면 가족이런게 없다함. 형제간에도 사랑행위도 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1:0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은 알겠지만 지금 가서 보여주면 헉 예전에 보낸 내 자식? 보고 싶었다옹 ㅠㅠ 이게 아니고 넌 뭔데 내 영역에 들어왔냥 안 나갈래? 나가! 이러고 화만 낼 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0:3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냅둬요 남의 영역만 가면 스트레스 받고 싸우기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0: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맘 너무 이해가 가네요..저도 우리애기보면 그런생각 했지만 엄마아빠보고 못알아보면 그 모습이 더 가슴아플거 같아 제가 더 많이 사랑해주기로했습니다^^ 쓰니님이 야옹이에 대한 애틋한 맘이 느껴지고 야옹이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