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일본여자애들 진짜 이해안가

ㅇㅇ (판) 2020.07.02 00:48 조회130,927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얘네보면 일본 여성 인권이 이래서 낮구나 싶기도 함 물론 전적으로 얘네탓은 아닌데 바꿀 생각이 없음 그냥 생각 자체가 없는듯

뭔가 일본남자들뿐만 아니라 일본여자들도 여자는 남자를 세워주는 존재고 그게 미덕이라는 인식과 문화가 널리 뿌리박혀 있는것 같다고 느껴질때가 많음..

맨날 여자력 여자력 어쩌구 하면서 여자다움을 갈고 닦아서 남자들에게 잘보여야 한다고 여자들끼리 얘기하는것만 봐도 그렇고

기본적으로 남녀평등주의보다는 남자와 여자는 다른 생물이니 행동이나 말투도 달라야 한다 이런 느낌

남자를 잘 세워줘야 그 여자도 빛난다 뭐 이런 느낌이랄까

가끔 일본방송에서 남녀평등 강하게 주장하는 여자패널 나오면 되게 공격받고 약간 이상한 여자 기쎈 여자 남자한테 인기도 없이 결혼도 못할 여자인것처럼 취급 받더라 (뭐 실제로 독신이긴 했지만;;)

425
97
태그
신규채널
[아빠환갑] [노무현]
2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2 13:31
추천
21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걱정할 시간에 우리 걱정이나 ;;; 옆나라 여자들 시녀처럼 지내든 말든 알빠아님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15:48
추천
21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오래살다왔는데.. 여자력도 그렇긴 하지만, 넘 놀란건 잡지에 소개팅나가 잘되는방법으로 내얘기 거의하지말고 주로 들어주란 내용에 너무 쇼크받았었음.. 최근 무슨 드라마에서는 여자들이 연구하며 미팅나가선 사시스세소만 하면된담서 사스가;역시!과연, 시라나캇따 몰랐어요 , 스고이 대단해!, 세 ..는 머였더라 까먹었네ㅡㅡ 소:소난다~~ 그러쿠나아 이것만하면된다구 죄다 맞장구쳐주는 말들이었음. 이건 빙산의 일각이고 진짜심각한 예시들많은데 길어서못씀. 맛난거 넘 많고 살기좋고 사람들(남녀상관없이) 좋고 그랬는데.. 남녀관계랑 역사관계가 제일짜증나는 나라였음. 지들이 차별받는지 의식도못함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13:46
추천
20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 우리나라보다 강간범죄가 심한데, 공식적인 집계가 우리보다 낮은 나라야. 거긴 강간당하면 여자도 잘못했다고 사과해야하고 사람들도 여자탓인냥 색안경끼고 보거든( 일본거주 외국인대상 강간집계는 더 높음 외국인들은 신고를 더 잘 하니까.. 강간률 집계가 얼마나 왜곡 되어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답글 29 답글쓰기
찬반대결 183 2020.07.02 13:42
추천
92
반대
1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30년전 일본이 지금의 한국이랑 완전히 똑같았음. 갸루 화장이나 초식남 등 문화가 일본에서 생긴 페미니즘에서 파생된 밈이다. 그 당시 여자들 서비스업 활황에 힘입어 기세등등하고 비혼 외치다가 버블터지고 마케이누 세대로 조롱받게됐지. 마케이누 세대 검색해봐라 한국의 미래니까.
답글 3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설공주 2020.07.24 1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자여신님 머해 안먹이고?zzz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알바아님 근데 한국페미니스트들이 한국여자인권 높여줬다는개소린하지마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2: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퀴벌레 글 ㅂㅁㄱ하자 남녀갈등 조장하는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까는 글은 정말 주기적으로 올라오네 ㅋㅋㅋ 불매했으면 그냥 관심꺼 조카 개욱기네 짱깨 시진핑폐렴 정보글이나 차라리 올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4: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모는 진짜 진국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2:2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 못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스시녀최고 2020.07.04 03:2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기에 김치녀 가득한 헬반도에서 태어났나? 스시녀가 있는 갓본에서 태어 났어야하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01: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들아 일본여자 만나자 스시녀가 희망이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00: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도 페미니즘 알려지기 전엔 다를 거 없었어 일본여자들이 멍청한 게 아니고 모르는 거지 우리가 전에 그게 뭐가 문제인지 몰랐듯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22:3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지수는 일본여자가 훨씬 높다 ... 한국여자들 되도않는 객기부리다가 급우울해져서 자살할거 같음 보고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22:2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한테 깝쳐봤자 모든면에서 털릴걸 아니까 조용히 하는거지 어떻게 보면 똑똑한거 ... 한국여자는 좀 멍청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21:2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일본여자를 패면 어떡해 일남을 패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20:4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명품백 받고싶다라는 말 했을때 반응 - 1. 일본 : 나도~ 여자는 명품을 보면 예뻐지니까 (실제 방송에서 했던 말) 남자들이 여친, 아내 선물주려고 1/1일 부터 줄서있음. 2. 한국 : 뒷통수 도촬해서 올림. 몸매나 옷으로 누군지 추측 가능해서 금새 신상 털림. ㅇㅇ녀 라고 실검에 올라옴. 명품백 받고싶다고 하는건 전세계 김치녀 뿐이라며 김치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들 한테 자존감 낮은 국제찐따 한남들이 루저민족 한국인임을 각인 시키려 고 굳이 김치녀라고 욕함. 여자 다니던 대학/직장 짤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신 분들 무게가 잘 느껴지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9: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좌표찍고 또 몰려오는거 봐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9:4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우리나라 여자들도 자기가 남자들보다 잘 나가고싶다거나 돈 잘벌고 싶다거나 그런 거 안 좋아하는것같음. 그래도 남자한테는 보호받고싶어하는것같음 그런데 어떻게 여성인권을 높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9: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한테 굳이 잘 보이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9: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웬 정신병자들 밖에 없누
답글 0 답글쓰기
이ㅋㅋ 2020.07.03 19:1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한국여자들이 더 이해가 안감. 진짜 뭐 믿고 그렇게들 지들 멋대로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