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고소 안되냐

ㅇㅇ 2020.07.02 00:50 조회4,601
팬톡 NCT


엔터에 어떤년이 쏘로록 싸지르규감
4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2 00:53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병크 왜이리 웃긴것도 많냐 ㅋㅋㅋㅋ정우 자꾸 지 옆선 강조함 쟈니 티엠아이 남발함 뭐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웃으면 안되는데저걸 병크라고 적네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01:0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둘기준비??? 지금 인준fairy한테 뭔 개소릴짓거리냐 ㅆㅂ 조카 화나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01: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모찌ㅋㅋㅋㅋ 숙소안살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3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나 ㅋㅋㅋ 근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선 강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쓰면서 웃었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동혁 여친 라디오 뭔소리야 누가 설명 해주라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디오 ㅎ ... 개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소 진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5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모찌ㅋㅋㅋㅋ 숙소안살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하기에도 너무 유치해ㅋㅋㅋㅋㅋㅋ 치졸 대마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길라고쓴거도아니고 존 나웃기다진짴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0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둘기준비??? 지금 인준fairy한테 뭔 개소릴짓거리냐 ㅆㅂ 조카 화나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1: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소안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이가 인스타로 가오잡음..? 누가 당햇나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3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병크 왜이리 웃긴것도 많냐 ㅋㅋㅋㅋ정우 자꾸 지 옆선 강조함 쟈니 티엠아이 남발함 뭐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웃으면 안되는데저걸 병크라고 적네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쓰루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무시해 관심주지말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뎊딴다..링크잇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0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게 정병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심해&우주&인체썰 풀자!! •_• (189)
  2. 2 뿌링클 먹는분들 보세요ㅠㅠㅠ .. (150)
  3. 3 +추가) 부부가 같이 볼 예정입.. (801)
  4. 4 휴가를 우리집에서 보내겠다는 .. (146)
  5. 5 명절관련 시할머니댁갔다가 바.. (222)
  6. 6 +추가)연예인은 유라이크 쓰면 .. (149)
  7. 7 추가합니다)딩크였다 임신하니 .. (216)
  8. 8 와 보겸 미친거 아니냐... (10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