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송대익 시녀 ㅈ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7.02 02:11 조회38,34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ㅂㅅ..


251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ㅈ해줘] [쓰레기친구] [통수는그만] [먹고싶은거] [어케고쳐] [이ㅁㅊ] [고1고민]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2 16:18
추천
1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송대익이 인정하니까 사과문 썼는데 ㅈㄴ웃김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2 21:18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4 1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컨셉이잖앜ㅋㅋㅋㅋ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하필 나랑 이름 똑같아 ㅅㅂ.. 나도 최지수인데 대리 수치심 오지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씨 내 이름이랑 개 똑같아 걍 최지수 저거 딱 내이름... 진짜 놀라서 눈을 의심함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10: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컨셉이잖아 찐들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8: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러 비꼬는 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민커플 ㅇㅈㄹ 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딱봐도 컨셉 씨게 잡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1: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시녀였는데 송대익의 실체를 보고 질린거 아냐? ㅋㅋㅋ 팬이 안티로 변하면 더 무섭다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멕이는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컨셉 개웃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3 00: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녀보단 지능형안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쟤 자아 두개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모티콘 남발하는 거 보니까 컨셉인 것 같은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2:5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ㅋㅋㅋㅋㅋ이것도 쟤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구...댕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1:18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2 20: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한민국의 국민 커플이래ㅋㅋㅋㅋㅋ ㅈㄹ하고 자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