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밥차 커피차로 보는 아이유의 인연들

ㅇㅇ (판) 2020.07.02 16:05 조회17,7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박호산

(나의 아저씨 출연)



 

고두심

(최고다 이순신, 나의 아저씨 출연)




 

송혜교

(따로 접점은 없고 그냥 송혜교가 아이유 팬이라고 함ㄷㄷㄷㄷㄷㄷ)




 

제아

(제아가 발표한 신곡 '그리디(Greedyy)' 함께 작업)




 

김규태

(감독님)




 

이효리&이상순

(효리네 민박 시즌1 촬영)




 

송승헌

(송승헌도 같이 작품활동한 건 아닌데 그냥 아이유 팬이라서 보내주는 듯..?)




 


이준기

(보보경심 출연)

특히 이준기는 아이유가 뭐만 하면 커피차 보내줌 진짜 찐친인가봐




 

김수현

(프로듀사, 이런엔딩 출연)



이 외에도 소울메이트인 유인나가 밥차 보내주고

함께 작품 들어갔던 배우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등등

아이유가 작품 들어가면 촬영장으로 커피차며 밥차며 엄청 옴


다 아이유가 잘하니까 또 이렇게 보내주고 하는거겠지ㅠㅠ 갓지은

64
3
태그
신규채널
[ㅅㅂㅅㅂ]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6 10:54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7 00: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는만큼 받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5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성이보인당 흥해라아이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6:1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가 하는만큼 따라 오는거지
주변사람 엄청 잘 챙기는듯?
답글 0 답글쓰기
연예인의연예인 2020.07.06 16:1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가 잘 하니까 잘 해주는거고 상대적인거겠지만
콘서트에 오는 연예인만 봐도 연예인의 연예인 이라는게 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0:54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9:24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뿌리는대로 거두는거랬음 그만큼 잘했으니까 다 돌아오는듯 훈훈하다 훈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9:1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인연이다 훈훈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