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러분 혼전임신하지마세요.

ㅇㅇㅇㅇㅇ (판) 2020.07.03 00:47 조회270,54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신랑 아기 재우고 찌끄려봅니다.
여러분 제발 혼전임신하지마세요. 아니 그냥 결혼을 하지마세요.

30대초반 6개월 아가 키우고있는 전업주부에요. 남편은 30대 중후반대기업 과장이구요.
거두절미하고 저희는 연애 3개월만에 아기가 생겨 번갯불에 콩볶아먹듯 결혼했어요.
임신한걸 알았을때 평생 너와 아기 책임지겠다며 결혼하자 재촉... 저도 나이가있고 이렇게 된거 축복이라 생각하고 결혼했죠 물론 신랑이 그때는 잘 해줬어요.
간도 떼준다는 연애 3개월차였으니까요.
육아휴직사용 때문에 9개월까진 악착같이 일했어요(물리치료사임 임신하고 치료사일.. 하 죽음임)
일하고돌아오면 당연하다는듯이 저녁상요구 설거지 일절안함 빨래,청소 나몰라라 가사분담얘기나오면
니가 자기만큼 벌어오냐 시전.
너도 안하면 되지않냐 시전
그래 나도 안할란다 하기엔 내 성격상 그게 안됨...
뭐 이런새끼가 다 있지 싶을 때 아기 출산... 딱 이틀 공주대접해줌... 그 후론 다시 독박육아 가사 속으로..


여성분들 능력있음 결혼하지마세요. 월 200을 벌어도 혼자가 행복합니다. 자식 낳아 기르는 행복 분명히 있어요.정말 낳아보지않으면 모를거에요. 이 감정은
그치만 굳이 느껴보라고 하고 싶지는 않네요. 알면 모를까 모른다면 찾아 느낄 필요 없거든요.

아기가 열감기걸려 간호중인데 옆에서 코골고 쳐자는 남편새끼 꼴보기 싫어 죽겠네요.
2003
19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꼭봐줘요] [시누이뭔죄]
4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3 01:18
추천
614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분들 능력있음 결혼하지마세요. 월 200을 벌어도 혼자가 행복합니다. 자식 낳아 기르는 행복 분명히 있어요.정말 낳아보지않으면 모를거에요. 이 감정은 그치만 굳이 느껴보라고 하고 싶지는 않네요. 알면 모를까 모른다면 찾아 느낄 필요 없거든요. ㅡ이거 진짜 내가 친구들한테 해주는말인데ㅠㅠ
답글 6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3 04:25
추천
401
반대
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혼전임신한 아줌마들 바득바득 달려드는 거 너무 웃기다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3 02:05
추천
38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분도 오죽 스트레스 받고 답답했으면 야밤에 이런 글 쓰셨겠어요. 댓글 쓰신분들이 너무 예민하신 듯 하네요.. 불난집 부채질도 아니고.. 많이 힘드시겠어요. 저도 37주 임산부인데 제 한몸 가누기도 힘든데 물리치료일 까지 하시면서 ㄷㄷ (전 사무직이었는데도 매일매일 죽다 살아났어요ㅠ) 집안일을 다 도맡으셨다니 존경스러워요. 남편이 월급 운운하며 살림 육아 분담 안한다니 진짜 우리 친오빠였으면 등짝스매슁감이네요. 저 친한 언니가 비슷하게 살고있는데, 방법 없어요ㅠ 사람 안변합니다. 살림을 대충하시든, 아님 남편돈으로 시간제 도우미 쓰세요. 서울권이면 3시간에 4~6만원선으로 깨끗히 청소해주는 업체들 많아요. 일주일에 한번만 불러도 큰 도움 되실 것 같아요. 스트레스 너무 받지마시길...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 ㅇㅇ 2020.07.03 11:24
추천
181
반대
3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니가 생각해봐라 ㅋㅋㅋㅋ 남자가 대기업에 과장까지 승진 되있는데 30대 중후반이면 대략 37살정도일텐데 그때까지 결혼안했다?ㅋㅋㅋㅋㅋㅋ 문제 있을 거란 생각 단 1도 없었겠어? 대기업다니면 30대초반부터 줄줄이 사탕처럼 선자리랑 소개팅자리 겁나 몰려오는데 결혼안한거고, 그럼 문제가 있는거야 ㅋㅋㅋ 괜찮은 남자 30대 초면 다 팔려~ 늙은 남자랑 3개월 꼴랑 사귀어서 그나이 먹고 피임 하나 못한거야? 니가 강하게 얘기했으면 CD꼈겠지 ㅋㅋㅋ 너도 좋아서 한거잖아 ㅋㅋㅋ 남자가 대기업인데, 물리치료사 하면서 그런 애들 만날 기회는 있겠냐? ㅋㅋㅋ 지가 추한 늙은 남자 만나놓고 나이에 맞지 않게 철없이 남자 골라놓곤 여기서 하소연 하고 앉아있냐 ㅋㅋㅋㅋㅋ 나머지 여자들은 바보라서 늙은남자랑 결혼 안하는줄 아니? 니가 남자 보는 눈이 없는걸보고 우리보고 어쩌라고 ㅋㅋㅋ 동정이 필요한거얌? ㅜㅜ 불쌍해라....남자보는 눈 있는 현명한 여자는 너처럼 3개월만에 결혼하고 그러진않아~ 똑같은 취급하지마라~ 너도 적령기 지나서 노처녀 될까봐 급하게 한거 모를줄 아니?ㅋㅋㅋㅋㅋ 지가 애같이 골라놓곤 결혼하지마래 ㅋㅋㅋㅋㅋ 모든 여자들이 니같은줄 아니~? 1년은 만나면서 이것저것 따지고 고려하며 만나야지~ 대기업 하나 보고 결혼한거 ~ 다 알아요 이 아줌마야~ 그리고 월200 벌면서 비혼하라니~ ㅈㄴ 무책임한 뇬이네 ㅋㅋㅋㅋ 지금 서울 구축 아파트 전세도 3억이 넘어가는 마당에 200씩 모아서 언제 내집마련할래? 평생 부모집에 얹혀살려고?ㅋㅋㅋㅋ 현실성도 없는거 보니 더 철없어보이네. 피부트러블 나는 화장품 후기에 너무 성분이 좋다고 거짓말쳐서 같은 여자들 물귀신으로 끌고갈 뇬이네 ㅋㅋㅋㅋㅋ
답글 8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00:1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안하죠~^^ 진짜~ 이런글 쓰는거보니 참~~~ 쓰니도 자기 좋아서 대기업 다닌다니 혹 해서 혼전임신하고 결혼해놓고 이제와 지 힘들다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5: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 나 멍 청 해 서 말 이 안 나 오 네 ...
답글 0 답글쓰기
아이고 2020.07.05 23: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혼전임신에 애기 갖자마자 회사 관두고 쉬라고 난리치고.....둘째 가진 지금도 집안일 잘 도와주는뎅.. 오히려 말 안해도 먼저 해주는데 ㅋㅋㅋ누가 보면 혼전임신 다 안좋은줄 알겠어요 ㅋㅋㅋ제목은 바꾸세요 잘 사는 혼전임신 상처예여 본인 남편은 혼전임심 아니였어도 그랬을 사람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7.05 13:3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전임신을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냐?
어이없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자기만큼 버냐╋ 너도 안하면 되지 이거 진짜 한남충들 어디서 장착하고 오나 ㅋㅋㅋㅋ 너무 신기 결론은 돈을 벌어와도 안벌어와도 한남은 안변함. 지보다 훨 마니 벌어도 또 남자 기죽이네 어쩌네를 들고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힘내세요 2020.07.05 03:0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부터 일반화시키는것같아 불편하네요ㅠㅠ 결혼해서 잘 사는사람 많은데... 모든 남자들이 님 남편처럼 개차반인건 아니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20.07.05 02:4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을벌어도 혼자가 낫다는 사람들은 서울에 아파트시세 한번이라도 찾아보고 하는소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7.05 02: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지금 35세 월 400버는데.. 30초 결혼 하자마자 그만둔 애들 지금 많이 후회한다 ... 커리어 다 잃고.. 남자가 계속 그만큼 버는게 아니기에... 나도 결혼하자마자 그때는 250벌었는데 남편이 그만두라는 말에 잠깐 흔들린적있음.. 살림이 특기가 아니라면 애낳고도 일해야해요. 인생 어찌될지 모르고, 대학 나온것도 아깝고 그때 놓치면 평생 200만 버는 직장 다녀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2:3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요.절대 혼전 임신 하지마세요.나중에 자식 보기도 부끄럽지않겠어요? 엄마는 결혼전에 신나게 허리흔들다가 애가 생겨서 결혼..우웩이예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05 01:5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보니 페미년 주작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7.05 01: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자기팔자죠... 솔직히 대기업 과장이라서 좋지않았어요? 대기업 과장이면 연봉 어느정도인지 알잖아요. 그래서 이정도면 괜찮지하고 만난거고 애도 생긴거잖아요. 다른 생각도 해봤어야죠 대기업이고 승진도 잘 한거같은데 왜 결혼을 못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신이 쓴글 오래전부터 아무리 결혼한여자들이 써왔지만 댁도 남의일이라고치부하고 무시하고 결혼하지않았음? ㅋㅋ 내 일이되니 다르죠? 근데 어차피 결혼안한 사람들에겐 이런글도 남의일임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7.05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아이를 정말 사랑하지만 이 분 말이 맞습니다. 음.. 아이한테는 내 인생 바쳐도 아깝지 않건만 저는 다른 복이 없어서.. 복 받은 분들은 결혼해서 행복한 분들도 많지만 저는 아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0: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런 사람들 너무 싫어... 지가 번개불 콩구워먹듯 결혼 해놓고 지금은 마치 본인이 결혼에 대해 다 아는 것처럼 일반화해서 말하고..ㅋㅋ 그런 남자는 결혼이 아니라 연애 쫌만 오래 했어도 본성이 나타났을텐데... 그러게 왜 안 끼고 하셨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20.07.05 0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해요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7.05 00: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능력있으면 결혼 안해도 되긴 하는데... 물리치료사에 대기업 과장이면.. 취집 해야 하는게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찐찐 2020.07.05 00: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런 경우도 있어요. 전 가사분담 딱딱해서 지내다가 출산후에 조리원3주하고 아가 6개월인데 도우미분 쭉 쓰고있습니다. 경제권 제가 쥐고있고 신랑은 말 한마디 한마디 조심하고 예쁘게 노력하며 가정적인 사람입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결국 사바사 라는 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0: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본인이 행복하지않은 시점에서 결혼하지말라는둥 그런소리가나오지.. 행복해봐
좋은사람있으면 결혼하세요~ 너무 행복해요~ 그러겟지..
님인생이나 잘사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마스터 2020.07.05 00:0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이혼해ㅋㅋ 그럼간단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4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전임신하지 마세요제발~!!! 주위 쑤군쑤군 말 장난아닙니다. 정작 본인귀로 못들어서 그렇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