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도연은 인싸 하이틴 여주인생 살아온거 같음

ㅇㅇ (판) 2020.07.03 08:11 조회36,9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찐 어린이 시절 김도연








1. 초등학교 전교부회장 , 전교회장


 

 






2. 중학교 3년내내 실장(반장)


 

 

 






+ 인싸


 

 






3. 중학교 치어리더 동아리 단장님


 

CleanKaleidoscopicLamprey


ThinLightGuineafowl









4. 고등학교 아이돌 데뷔


 

 








+ 데뷔전 학창시절


 

 

 









그리고 최강 아이돌 도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컸다 잘컸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이 정도는 돼야 어디서 핵인싸라고 명함 내밀지


진짜 안해본거 없는 인싸 하이틴 여주 인생.... 










++ 웹드때문에 오랜만에 교복입은 도연이로 마무리


 

 


김도연 언니 사랑해!!!!!!!!!!!!

216
9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아는] [ㅂㅌㅈㅅ] [kijul]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5 05:38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보니 나하은랑 닮은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4 16:21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안 했어도 학교에서 인싸 될 비주얼이긴 하다 인생은 얼굴인가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5 12:25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아이돌 버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5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ㅈㄴ 시원시원해서 좋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8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을 빼다 닮았다 이런게 아니라 특유의 분위기나 어느순간 봤을 때 전지현 느낌이 날때가 있음 ㅋㅋ 도연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가 참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20.07.05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4: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교에서 항상 저렇게 임원 맡아서 하는 거 보니까 성격도 좋고 애들한테 인기도 많았나보다. 예뻐 김도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3: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중딩 때부터 모든게 완성형인듯 얼굴부터 능력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부터 인싸네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3: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무지고 똘똘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7.05 12: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졸라 인싸길만 걸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25
추천
1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 아이돌 버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2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현이랑 신민아 합친 것처럼 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미몇매 개이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온나 이뻐 진짜 ㅠㅠㅠㅠㅠ 세상 제일 이쁘다 너무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5:38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보니 나하은랑 닮은듯
답글 0 답글쓰기
으갹 2020.07.05 02: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어떻게 어릴때부터 저렇게 예쁠 수가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23:1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치원부터 얼굴이 완성되어있음 ㅠㅠ 진짜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