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우지윤 입장 발표 떴음!!! (안지영 인스타 스토리 재업로드)

ㅇㅇ (판) 2020.07.04 00:43 조회137,380
톡톡 20대 이야기 드루와

밑에가 안지영이 우지윤 스토리 보고 다시 올린 스토리임

373
17
태그
1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4 13:31
추천
413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저 빨리 나가라고 해서 서운함과 방송에서 우지윤 언급 6번이나 하면서 이미지 챙긴 거에 대한 반감이 섞인 것 같은데..우지윤 욕하는 사람들은 뭐지?인스타 스토리로 먼저 우지윤 저격한 건 안지영임 이사람들아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o 2020.07.04 11:34
추천
254
반대
2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해가 안되는게 노래 가사 같은 경우엔 오래 됐더라도 예전에 낼려고 했던 거랬더라도 수정해서 음반 낼 수도 있는 거 아닌가 ? 이거부터 그냥 이해가 안됨 상황이 상황인데 설마 아무것도 몰랐을 리가 .. 조금만 입장 바꿔 생각하면 논란 될 거 충분히 알았을텐데 진짜 여우 같음. 그리고 자기가 활동한 거에 대해서 불만이 있었다면 소신발언 쯤이야 ㅠㅠ 할 수 있었늘텐데 안타깝기도함 자기 분량 챙기고 싶었으면 상의해서 파트 나눌수도 있었을텐데 했는지 안했는진 모르겠지만 상의할려고 했음에도 안했던 거라면 소속사 문제 아니면 실력탓이지 .. 그냥 주변에서 비교 많이 당하고 하다 보니까 자기도 모르게 자격지심 생긴 것 같음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4 14:44
추천
20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윤은 탈퇴 과정에서 서운했지만 입다물고 가만있는 상황에서 안지영이 계속 방송에서 불화 없다고 말하는데 애가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음 대놓고 불화 맞다고 하면 싸우자는거고 그냥 자기가 할 수 있는 노래로라도 알아달라고 은연중에 가사 낸거같은데 저기서 스토리 올라오니까 결국 입 연거 같구만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2020.07.04 13:33
추천
154
반대
1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윤 좀 회피성 성격같음 꿍하고 참다가 뒤에서 비수꽂는 답답한스탈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설공주 2020.07.25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zzzzzㅋㅋㅋㅋㅋㅋㅋ미노한테 뒷담깜 맞는소리같지안앗어 피플들아 쑤냥이눈이나 ㅁ음이 눈하면 티나니까 라면눈으로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공주 2020.07.25 0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안지영도 응이랑 소문이 도찐개찐이엿데 대핵교가 과팅마니하고 뻇고 머하겟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공주 2020.07.24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지영은 얌십맞지 리토리와 라면을 햇잖아 그전에 한행실과 속인거알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22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윤은 이번 일로 지 열등감과 미숙함만 잔뜩 드러낸 꼴이지. 수동공격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2 00: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제를 알아야하는데 볼빨간사춘기하면서 바람만 잔뜩 들었나봐 대체 뭐가 문제냐? 성격 졸라 이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21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우지윤 보면서 막연하게 저 멤버는 소외감느끼겠네 그래도 묵묵히 활동잘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뭘 몰랐던건지ㅋ 못생겼는데 성격도 이상한 것 같음. 탈퇴 결심한 멤버한테 이마당에 콘서트를 하는건 아닌것 같다 이말에 지금 이지랄하는거야? 특별히 안지영이 잘못한게 뭐라는거야? 아님 지노래 노이즈 마케팅하려고 이러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8:3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진짜 ㅋ 볼빨간사춘기 음방 나올때마다 우지윤 보는거 좀 오그라들정도로 연예인같지 않던데 ... 자기 자신을 좀 객관적으로 들여다 봐야 하지 않냐...? 부당한 일 당했으면 그거에 대해 제대로 따지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볼싸는 정형돈&데프콘 이랑 완전 반대네. 데프콘은 자긴 하는 거 없는데 정형돈이 연예계에 띄워줘 돈 벌어다 줘. 이래갖고 정현돈 은인이라면서 스스로 심부름 갖다오고 정형돈 모신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내 취향 아니여서 안듣는데 가수 두명때문에 이렇게 사람들이 댓글로 싸우는게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1: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둘이 다른 사람임. 가치관이나 성격 자체가.. 둘 다 이해감 그냥 자기들끼리 해결할 걸 사람들이 부추겨서 공개로 저격하게 만든 게 잘못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좀 닥쳐들 지들이 싸움붙이고 있네 대중들 입에 서로가 오르락내리락하는거 싫다는데 지들이 우지윤이 어떻고 안지영이 어떻고..ㅡㅡ 뭐하냐 니들 친구사이 니들이 다 산산조각내고있다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ㄹㅇㄹ 2020.07.06 10:17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계 관심 ㅈ도 없지만 이번 볼빨간 사태 보면서 느낀 바는
그냥 우지윤? 이 친구는 자기 객관화가 드럽게 안되는 사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2: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고 싶다- 나갈거면 그냥 지금나가라-탈퇴 이렇게 된 것 같은데. 그냥 둘다 또이또이해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2:11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탈퇴는 마음먹고서 자기마음대로 마지막 콘서트 수익까진 챙겨가겠다는 계산이 어이없지않나 양측 다 조심스러워서 까놓고 돈돈 거리진 못하니 팬들에게 좋은모습 마무리 어쩌고 하겠지만 탈퇴시기를 콘서트후라고 정한건 우지윤 욕심이었다고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0:53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논란될거알면거 저격하는 노래 내고는 아니에요~ 발빼고ㅋㅋㅋ진짜극혐스타일 ㅜ 뻔히 논란될거알면서 불지피고 쓱 빼는 꼴이란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7.05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화투 시작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2:2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우 사람들 시선 생각하면서 자신이 썼던 곡을 수정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네티즌들이 이간질하고 불화설 만드는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둘이 10년지기 친구라는데 안타깝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그렇게 쿨하게 그만하라고 하면 조큼은 서운하겠다.. 우지윤은 노래에 마음이 떠난게 아니라 겪었던 상황들에서 마음이 떠난거였을텐데 안지영 말대로 서로 대화 좀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7:08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썼던 곡 발표하는 거야 당연히 본인 맘이지. 근데 이 나이 먹고 막 탈퇴한 상황에 발표한 그 가사가 어떤 의도로 들릴지 몰랐을 리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