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개그맨보다 더 웃김

ㅇㅇ 2020.07.04 18:01 조회3,059
팬톡 NCT


Q. 무한적아의 포인트 안무는?



(웅성웅성)



하나 둘 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 웃음지뢰야 정재현 행동 하나하나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
내가 이상한건가
원래도 웃기긴 했는데 요즘은 재현이 생각만 해도 너무 웃겨
5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5 0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강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4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딸이라서 백일떡 안해준다는 시.. (214)
  2. 2 후기)+추가) 수제비 집안비하 .. (287)
  3. 3 유독가스 유출됐어 꼭 한번씩만.. (91)
  4. 4 제 10년, 어떻게 보상받아야할.. (273)
  5. 5 소리바다에서 살아남은 홈마님들 (104)
  6. 6 방탄 뷔 여기서도 표정 뭐냐;; (191)
  7. 7 돈스파이크 찐 대단한사람이네 (88)
  8. 8 80년대 중딩의 삶 ㅈㄴ 재밌겠음 (22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