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지민한테는 패드립쳐도된다 아님?

(판) 2020.07.04 20:51 조회142,5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부모님이 어떤 대단하신 분들인지 진심으로 궁금해서...아니 진짜 궁금함 어떻게 하면 저렇게 못되게 자라나 궁금함
1409
30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메롱] [채널] [ㅡ3ㅡ] [ㅇㅁㅇ] [맞혀바] [독백임]
2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4 20:57
추천
468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신지민 ㄹㅇ 왜그럼? 애가 진짜 개병신같음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4 20:52
추천
41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진영이 부릅니다 어머님이 누구니 ㅅㅂ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0.07.04 20:52
추천
274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ㅇㅈ 어머님이 누구냐고 물어보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04 22:43
추천
195
반대
28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네..정당화하지마
답글 2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한테도 패드립쳐도 되는 부분임? 아니 그냥 진짜로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럼 아무관련 없는 제3자가 나서서 패드립 쳐도 된다고 주도 하는게 도대체 누구한테 배웠나 싶어서 궁금해서 그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아라 때랑 똑같은 짓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6:51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패드립을 왜 함??
지민이 잘못했지 지민 어머니께서 잘못하신건 아니잖아
지민 어머니는 지금 자기 딸이 남한테 피해줘서 미안해하고 계실수도 있는데
니네 하는 행동은 그냥 아무나 욕할 사람 생겨서 신났는데 이제껏 상처받았을 민아를 위한다는 핑계대는걸로밖에 안 보여
지민한테 패드립칠 시간에 민아한테 좋은 말 한마디라도 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5:1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친상 당한 거 알고 고인능욕하는거냐 인성미쳤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0: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패드립을 왜 하는거임? 그냥 그 사람만 욕하면 되는거잖아 왜 굳이 선넘은 악플을 달려고 하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3: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드립을 정당화해서 좋을 게 뭐임? 패드립 치면 치는 본인이 더 기분 나쁘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수!!! 내 마음은 찬성눌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1:5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이 잘못한건 백번 잘못한거고 근데 그거랑은 별개로 니들이 뭔데 대체 지민 부모님 욕을함..?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민아가 지민 부모 까달라고 인스타 올렸겠니 별것도 아닌 애들이 개오바네.. 니들 부모들은 교육 얼마나 잘시켰길래 그러는지 궁금하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4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넘지말자 팩트만까자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 바꿔라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 일상생활 가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1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아 ㄹㅇ 개현타오겠다. 진짜 괴로움끝에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글올렸더니, '지민한테 패드립쳐도 되는거아님?' 하고있노.. 진짜 피해자생각 1도안했으면서 정의로운척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아가 할 자격은 있어도 니는 할 자격 안됨 ㅋㅋㅋ 정당화 시키지마 나쁜년 패싱되면 외모평가부터 애미욕까지 정당화 되는 갓한민국 이라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벽에 어떤 애가 이거 지민한테 링크 피뎁들 보냈댔음 봤는지는 모르겠다 걔 글삭해서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아직도 안내렸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00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지민이 잘못했지 걔네 부모가 잘못했냐?뭔 개뜬금 패드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쨰 쉴드치는것같아서 기분 불쾌하지만 나는 굳이 오랑캐를 오랑캐로 잡고싶진않네 격떨어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냐 뭔 패드립; 피해당한 민아만 할 수 있는거야.. 니네가 뭐라고 걔한테 패드립을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굳이 우리가 패드립해봣자... 다른 커뮤에서 불나도록 하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래도 패드립은... 선 넘지 않았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