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콘서트 개오지는거 보고가셈

ㅇㅇ (판) 2020.07.05 13:56 조회75,99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내본진 콘서트짤도 볼때마다 소름돋앗는데 얘넨 조카 천상계야 저 끝자리 뭐 보이긴하냐


마지막 사진은 영국 광장에서 방탄 현대차 광고 보겠다고 모인 사람들

1492
62
태그
신규채널
[순찰대모아] [나만이러냐]
4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5 15:39
추천
35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년넘게 덕질하는 가수(아이돌 아님) 공연들 다니면서, 1열 아니면 의미없다 최소 플로어 스탠딩은 가야지 하는 강박관념이 남아있는데 솔직히 방탄소년단 공연은 그런거 바라지도 않으니 가보기나 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5 13:58
추천
33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팔다리에 닭살돋았어;저 중심에서 공연하는건 무슨느낌일까 완전 다른세상일듯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5 15:20
추천
29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느껴볼수잇는 아이돌이 얼마나될까....방탄 무슨기분일까ㅠㅠ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05 23:10
추천
99
반대
9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글엔 늘 추반 만들어 놔야함ㅜ(눌러주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31 0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콘서트 가고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쩐다 진짜 코로나만 없으ㅕ면 나도 갔다고 ....2층이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이건 ㄹㅇ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2: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콘서트하다가 우는거 벅차서 우는게 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지우지말아줘 생각날때마다 볼래
답글 0 답글쓰기
마네킹 2020.07.07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답했었는데 이 글과 댓글덕에 좀 풀렸음. 이런글 올려주는 쓰니는 분명 생글생글 예쁜 긍정의 성격일듯!! 두고두고 보려고 책갈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2: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이 왜 아미 자랑스러워하는지 알겠다 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아름답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첫짤부터 닭살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픽콘 잠실 플로어 3층 다 가봤던 사람으로써 난 3층도 나쁘지 않고 생각함 노래 즐기고 응원하러 가는거면 3층도 나름 괜찮았음! 플로어보다 3층이 더 재밌었던걸로 기억하고ㅎㅎ 플로어는 응원하는 사람 많이 없고 거의 사진 많이 찍고 내 구역만 그랬는지 몰라도ㅠ 그래도 탄이들 가까이 봐서 좋았음.. 정말 좋았었는데 또 가고싶다 보고싶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7.06 15: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 공연을 언제 또 볼수있을까ㅠ 미국은 점점 답도 없어지고.. 차라리 애들 지금 군대 갔다왔으면.. 내년까지 공연 절대 못할거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평생 방탄 콘서트 가볼 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4: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물흘리며 내손으로 콘 티켓 취소할 때의 심정이란 ㅠㅠ 망할 코로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번콘 얼마나 기대했는데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지수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아침안개 2020.07.06 1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 큰애 방탄 콘서트 당첨되고 졸라 좋아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취소된 이후에 한동안 우울모드였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장면 무슨영상인지 아는사람...?ㅠㅜ얼마전에 방탄입덕해서 유튜브로 영상 이것저것 다보고있는데 저거는 어디서봐...? 방탄 공계에 올라온 영상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으로만 봐도 막 벅차고 그러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