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눈물 나는 애들 있음?

ㅇㅇ (판) 2020.07.05 14:46 조회11,577
톡톡 사는 얘기 조언과댓글

제목대로 나는 진짜 내 의지랑 상관없이 계속 눈물이 나와서 미치겠음,,, 어렸을 때도 잘 울긴 했는데 이 정도는 아니었거든 시볼 ...
오히려 어렸을 때는 성격이 너무 밝았는데 크면서 소심해진 탓인지 드라마에서 슬픈 장면이나 슬픈영화를 보면 눈물 나는 건 기본이고 하다 못해 예전에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보고 운 적도 있다 그래 이건 감수성이 풍부해서 그렇다고 생각했어 근데 부모님이랑 진로얘기 할 때 아빠가 잔소리 한 것도 아님 그냥 조언해주는데 혼자 속으로 아 진짜 내 인생 막막하다... 생각하다가 눈물 콧물 펑펑 쏟음 아빠 엄마는 그냥 조언만 했는데 내가 갑자기 쳐우니까 당연히 얼탱 없어하고,,, 나보고 대체 왜 우냐고 아빠가 화낸 것도 아닌데 이러면서 오히려 내가 우는 거 때문에 아빠한테 혼난 적 많아 이러는 게 한두 번이 아니야 게다가 친구들이랑 있을 때도 그날 개빡치는 일이 있어서 얘기해 주려는데 얘기하기도 전에 갑자기 눈물이 고여가지고 친구들도 당황함 빡친 일이 그렇게 심각한 것도 아니고 되게 작은 일인데 근데 희한하게 남의 슬픈 얘기 들으면 잘 안 우는데 남이 우는 걸 보면 내 의지랑 상관없이 또 눈물 나옴 ,,,
한 번은 전부터 사이 안 좋은 애랑 싸우게 됐는데 내가 억울한 상황이었거든 내가 자기를 ㅊㄴ 라고 욕하고 다녔다고 하는 거야 진짜 듣고 어이똥구멍이더라 난 내 머리카락 다 걸고 그런 적이 절대 없거든 그래서 난 그런 적 없다 라고 말했는데 갑자기 막 화를 내는 거야 자기가 옆반 XX한테 들었다고 난 그 XX이랑 인사 나눈 적도 없어 서로 이름은 알고 있는데 인사는 안 하는 사이 뭔지 알지??? 옆반XX보다 우리 옆집 개랑 인사를 더 많이 했을 거야 이렇게 내가 아닌 이유를 또박또박 잘 얘기해야 되는데 억울해서 또 눈물부터 나니까 난 결국 아무 말도 못 하고 개호구년이 된 거지 ... 내 눈물샘이 ㅂㅅ인걸까 진짜 스트레스 받는다 쉬발
오늘도 갑자기 지멋대로 눈물 났던 일이 있어서 빡쳐가지고 혼자 끄적여 봤는데 얘기가 길어졌네
혹시 나처럼 내 의지랑 상관없이 지멋대로 눈물이 막 나오는 친구들 있니? 있으면 눈물 참는 방법 좀 알려주라ㅠ

7
7
태그
신규채널
[우울증이겨]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6 17:0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 여려서 그런거죠ㅜㅜ 저도 그래요.. 저도 학교다닐때 좀만 한소리들어도 눈물이 터지고 어릴때부터 옆에서 누가 울면 따라울고ㅜㅜ 이거 고민인 사람 은근 많을것같애요.. 전 심지어 친구랑 말싸움하다 말막히면 답답해서 울고 그랬어요..그래서 그냥 나이먹고서는 싸움만들일 자체를 안 만들기로 했어요...ㅋㅋㅋ 약하디약한 유리멘탈이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7 0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아니고 정상임... 그나이땐 나뭇잎 굴러가는것만 봐도 꺄르르한다고... 한창때라 그런거임... 머리팡팡돌때니 책 많이 읽고 눈물팡팡흘리셈 아주 정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8: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진짜 나랑 똑같애 ㅠㅠ 나도 진짜 별거 아닌거에 눈물 막 흐르고 언성 쫌만 높여져도 눈물먼저 고임.. 그리고 나는 원피스 보면서 울고 그랬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 아따맘마 슬픈에피스도 보고 운적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감수성이랑 공감능력이 풍부해서 그래요 고쳐지진 않아요ㅠㅠ
저도 눈물샘수술을 해야하나 할 정도로 안참아지는데 어쩔수없대요
답글 0 답글쓰기
잘난사장 2020.07.07 05: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울증검사 꼭 해보길. 별거아닌거 같아도 약 먹어야 할정도로 심각할 가능성 다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2: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끄럽지만 난 아줌만데도 그렇다. 청소년들이 울면 풋풋하기라도 하지.. 늙어가지고 참 왜이러나. 어릴때부터 그랬는데 참 안고쳐짐. 사연많은 여자처럼 말이지. 이상하게 화나고 분할땐 눈물은 안나더라. 슬플때 특히 혼자 티비볼때 노래들으면 그냥 주르륵...무슨 갱년기도 아니고 혼자있을때라도 솔직히 눈물나면 스스로 창피함..왜울지? 내가 저런 상황 겪어본적도 없는데 뭘 안다고 울고 난리임? 되도않은 장면에서 눈물터질땐 진짜 내가 미친건가 싶고, 그래서 가족들이랑 같이 티비볼땐 슬픈장면 나올것같음 자리피하거나 그장면안보거나 폰보면서 일부러 딴짓함.눈물 주르륵 콧물 훌쩍 들키기 싫어서.. 예전에 남편이랑싸울때도 절대 안울고, 대화하다가도 바로 눈물 터질것같아서 열흘 넘게 화해를 못했음.(화해를 거절한다...) 근데 너무 울보고 감정이입 잘해서 스스로 좀 별로임. 평소에도 티비 속 사건을 바라볼때 이성보다 감성이 앞선다고 남편한테 지적받는데 진짜 좀 심한편인것같음.다행히 철저하게 숨긴 덕분에 내가 울보인건 아무도 모르긴하는데 고칠방법 없을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리 멘탈이라서... 마음 단단히 키우세요. 지금도 작은 일 생기면 식은땀부터 줄줄임. 그래도 좀 커서 그런지 할말은 하고 살고있음. 애들도 지켜야 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꽃으로도 2020.07.07 01:4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 능력이 뛰어나서 그런거임 채널 돌리다 배우가 우는 장면 나오면 앞뒤 내용 하나도 모르면서 같이 울고 있는 사람 간혹 있음 이런 사람들이 오지랖 떨어서 세상이 조금은 더 따뜻해지는것임 너 님 좋은 사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니처럼 심한건 아니야 애니나 뭐 그런거보고 울진않는데 약간 내연민같은게 있어서 내일에 관한거면 더 소심해지고 위축되고 갬수성 폭팔함 예를들어 평소에 그냥 친구랑 그럭저럭 잘지내는편인데 생일날만 되면 괜히 위축되서 축하해줄사람 많이 있을까..이러구 혼자 우울해지다가 생일축하 받으면 울고..ㅋㅋㄱㅋ 난 내가 되게 강한사람인줄 알았다?멘탈도 근데 아니였어 이젠 깨달아서 그렇구나~인정하게 되는거 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딱 쓰니같은데 나이 30먹어도 안 고쳐짐...^^;;; 감정 따로 눈물 따로임. 나도 모르게 눈물나니까 사람들이 자꾸 얕봐서 걍 아예 울면서도 할 말은 다 하자 싶어서 울면서 미친년마냥 싸운적도 있음. 근데 이게 부작용인건지 뭔지...;; 그 결과;; 싸울때 눈물은 계속 나는데 입은 미친년처럼 깔깔깔 하고 웃으면서 싸우게 됨;; 그거 앎? 미친년처럼 박장대소하며 눈물 흘리면 진짜 개 또라이로 보여서 아무도 안 건든다...;;; 좋은 건 아닌데;; 뭐 그 뒤로 평화가 찾아왔으니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0:5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주님처럼 잘해줄게 믿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2:1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잘할게..연락처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2: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르몬문제레 여성호르몬이 많으면 자기가 답답한 상황에서 해명하고 조리있게 말로 풀어가기보다 감정적으로 눈물이 먼저나온다고 하더라고 근데 그게 정신건강엔 훨씬좋대
남자들은 안울고 자꾸 논리적으로 해결하려고 하는데 세상에 논리적으로 해결되는상황보다 아닌상황이 훨씬많거든
그래서 남자 자살율이 여자의 2배가까이되는거임.. 울면 그냥 풀리는경우도 맣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1:4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생기면 남친 고생좀 하겠다 허구한날 질질짜면 그거만큼 정떨어지는거 없거든 초기에만 몇번 받아주지 금방 질려버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1: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그래요 근데뭐..어떻게 조절이안되요 열받아도눈물나욬ㅋㅋㅋ 그냥 감정이 복받치면 무조건문물부터나 ㅋㅋㅋ 결혼하고 남편이랑싸울때두그래용 ㅋ 안고쳐지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날꺼같다고 생각하니깐 눈물이 나는거임... 걍 그생각을 잊어야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십대까지만해도 너같았거든. 근데 살면서 울 일, 싸울 일, 뭐 이런 저런 일 열심히 겪다보니깐 이젠 웬만하면 눈물도 안나. 이딴걸로 내가 왜 울어 이런 식으로 바뀜.
답글 0 답글쓰기
nicknam... 2020.07.06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면서 말하는 걸 연습하려 해.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7.06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이 여려서 그래,
살면서 삶의 풍파가 심하면 울고 싶어도 눈물도 안나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