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블루베리 좋아하는 사람 드루와

ㅇㅇ (판) 2020.07.05 15:59 조회41,84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다름이 아니라 내 블루베리 자랑하려고 ,!!!!




이거 세통있어서 그냥 와구와구 퍼먹어도 안줄어든다
저거 엽떡 통 크기임 부럽지 부럽지그냥 부럽다고 말해줘 자랑할게 이것밖에 없다 썅


우리 할무니가 나 먹으라고 집에 블루베리 나무 있는거 따서 주심 새들이 짹짹거리고 먹으려고 하는거 다 디펜스 한거야 우리 할무니가!!!!!

+) ... 와우 갑자기 판 들어왔는데 블루베리 사진 보이길래 깜짝놀람 ,,, 다들 감사합니다.. 분명 댓글 두개였는데...블루베리가 세상에서 젤루 맛있는건 진리임!!
248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ㅊㅂㄲㄱ] [문복희] [다들어와잇] [영자댓부탁]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ddd 2020.07.07 09:43
추천
6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블루베리 엄청 좋아하는데.... 글구 그런 할머니 있는게 부럽당 -지나가던 30살 이모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09:54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다는줄 알고 줄설뻔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09:06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권장량은 20알~30알 정도임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9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8 1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썅~~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20.07.08 0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루베리가 세상에서 젤 맛있진 않지만 할무니가 디펜스 신공 발휘해서 따주신 거면 인정..할무니 앞에서 엄지척 하면서 오구오구 먹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5: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케이크랑 같이 먹으면 환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 먹지말고 일주일 정도 먹을것만 냉장고에두고 나머지는 잼이나 피클로 한달정도 냉장보관하고 먹으렴 사랑하는 할머니 계셔서 좋겠다 효도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20.07.08 00: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얼려먹으면 완전 맛있어!! 얼음틀에 넣어서 얼려먹으면 개개개존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부러워.....나 저번에 블루베리 밥그릇째 먹다가 엄마한테 처맞았ㅡㄴ데
답글 0 답글쓰기
하늘 2020.07.07 22: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머니가 주신건데 ㅆ은 좀 빼구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루베리 보관 어떻게 해 ? 냉동 말고 그냥 마트에서 사온 건데 냉장고에 이틀만 둬도 곰팡이가 펴버려 ㅠ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기만큼 맛있는게 또 블루베리지ㅠㅠ케부럽다 한통만 달라고 말하고 시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유기농 블루베리 한통에 25,000원주고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시골에 나무 한 두그루 심어서 키우려고요ㅋㅋ(솔직히 비싸서 많이 못사먹으니까 키워야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7 1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생 블루베리는 비싼데 대박~~~! 부럽당 갈아서 블루베리주스 해두 맛있구 바나나랑 갈아도 꿀조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머니의사랑이 느껴지네 부럽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9:0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루베리 사서 맛있는거 못먹어봄..어쩐지 밍숭맹숭ㅋ 나만 그런가봄 진짜 맛있다는거 한번 먹어보고싶음 그나저나 할머니 짹짹이들 물리치신거 너무 사랑스러우심
답글 0 답글쓰기
어느여자 2020.07.07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나두2kg로 구매했다! 36,000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 진짜 부럽다ㅠ.. 맛있게 먹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겠다 ㅠㅜ 나두 좀 나눠주라
답글 0 답글쓰기
컄컄 2020.07.07 17: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만큼 있다!!!! 우리 친정아부지가 따다주셨음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부럽다ㅠㅠ 플레인 ㅇㅅ거트에 꿀 넣고 블루베리랑 같이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나 좀만 나눠주ㄹㅏ..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