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한 아이돌의 입대 사유

ㅇㅇ (판) 2020.07.05 20:38 조회19,87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절친이라고 해야하나? 천하에 썅넘이라고 해야하나?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55613
63
1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6 08:0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뭐같아도 일찍 다녀오길 잘한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6 16:4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시에는 개빡치겠는데 현재 팬들은 그분한테 감사할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0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95년생 한국인 돌들중에선 유회승이 진짜 승자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필하고 상큼하게 데뷔했으니 꽃길만 남음 고음 진짜 잘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2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그런 질문하더라 친구 살아있냐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7: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자세한거는 회승이가 빠른이라서 다른 친구들은 다 군대를 갔었음. 근데 남은 한 친구가 군대를 가고 싶어서 신청하는데 다 떨어지길레 회승이가 운이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자기랑 하면 무조건 붙는다고 말한거임. 그말에 혹 한 친구가 피시방에서 게임 아이디 만드는척 하고 주민번호 물어봐서 신청한거. 가기 3일전에 상황 파악하고 그냥 들어간거임 그친구랑은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다 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6: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다가 얘 엄청 빡세기로 유명한 군대 갔다옴 이름은 모르는데 개빡세기로 유명한가봄 저 친구 진짜 여러모로 대단하다 대체 뭔 생각으로 그런건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6:4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시에는 개빡치겠는데 현재 팬들은 그분한테 감사할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8:0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뭐같아도 일찍 다녀오길 잘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