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Yg 말이야

ㅇㅇ (판) 2020.07.05 22:51 조회1,64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돌은 이제 블핑이 책임졌고
남돌은 어떻게될까
트레져?는 미지근하고 반응 송민호나 지디 앞세우려나? 송민호는 예능쪽으로 대중+위너 팬덤 있고 지디는 뭐 대중들이 노래은 들을거같고 아직도 팬층은 두꺼운편이니깐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5 22:5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아서 하겠죠 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7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강승윤 솔앨이나 좀 내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비 충분히 하고 나오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는 아낙네 직접 작사작곡해서 이용자수 백만 찍었고 내가 알기론 지코 아무노래 지디 무제빼곤 백만 없는걸로 앎 그리고 강승윤은 릴리 럽미 아예 밀리 엡데 등등 작곡했고... 둘다 각자 분야에선 탑이고 그렇다고 뭐 비주얼이 딸리는거도 아니고 역량은 ㄹㅇ 개뛰어난데 와이지가 일을 안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은 내년에야 나올 거 같은데 잘될지 모르겠다 ㄱㅎㅂ 나가고 성적이 안 좋았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2:1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가는 앞길 막지말고 얼른 빅뱅 해체나 했으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는 송민호 강승윤 데리고 뭐하냐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너에서 아직 군대 안 간 강승윤이랑 송민호 솔로 활동을 하기만 한다면 성적도 나오고 화제도 될 텐데 이놈의 회사가 일을 안 하니 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승윤 복면가왕으로 최초 최대 기록 세운 게 한두 개가 아니라서 솔로 나오면 대박 칠 듯
와이지가 일을 안 하니까 불안한 거지 역량은 진짜 뛰어난 앤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3: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생각엔 트레져에서 좀더와이지느낌이 강하게 나야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4:13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개솔 아직 데뷔도 안했는게 미지근하니 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될각이니까 많관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2:59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 메인은 트레저 올인각이던데 해외팬도 꽤 많고 유툽 조회수도 높음 컴백하면 떡상할거같음 기존 와이지 느낌도 아니고 신선해서 멤버도 많고 일멤도 있어서 음판이나 투어는 ㅅㅌㅊ일거같음 곡 좋으면 음원도 1위까진 아니어도 남돌치고 잘 나오지않을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컴백해도 음방은 이번에 안나올거같음... 얘들 노래는 ㄹㅇ 무대를 봐야하는데... 읏리 개같은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가 와이지 느낌 풀풀나는 그룹은 아닌 것 같고 다른 방향으로 나아갈 그룹인것 같기도해서 데뷔해봐야지 알 것 같고 빅뱅 컴백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어케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디나 빅뱅 컴백시키고 송민호 밀지 않을까? 저번에 와이지에서 좋아할만한 성적 내기도 했고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3: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는 열어봐야 알고.. 일단 빅뱅-위너로 끌고갈거같음. 빅뱅같은 컨셉이랑 위너같은 컨셉이 필요함. 두 그룹 다른 컨셉이라 둘을 밀거같음. 군백이지만 송민호 강승윤 솔로있고 빅뱅은 곧 활동 시작할거같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3: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강승윤 솔로 나오니까 홍보만 잘해주면 성적은 잘나올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는 걍 나와도 ㅈㄴ빨아줄애들 많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3:1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올해하반기에 컴백할거같던데? 그룹 이미지는 안좋아도 사실 노래는 대중픽이라서 뭐 ㅋㅋ 컴백 잘될듯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