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근데 아이린 대중인지도가 ㄹㅇ 높은것같아

ㅇㅇ (판) 2020.07.06 18:58 조회17,22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저번에 아침뉴스 연예부분에 레벨 트롤 더빙한거 나오는데 엄마가 쟤네가 걸그룹중에서 젤 예쁜것같다고 그러고 예전에 아이린 연말mc봤을꺄 엄마가 아이린은 어떠케 저렇게 이쁘냐 그랬는데 내가 서른살이라고 하니까 ㅈㄴ놀라고 스물 초반같다 그럼 울가족 아이돌에 관심 없고 이문세 좋아하는게 유일하게 아는게 아이린임
171
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6 20:45
추천
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도 아이린은 알더라 요즘 젤 예쁘다면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6 18:59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비추 실화냐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6 19:04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18: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나 인지도나 3세대 원탑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6:4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를 많이 했잖아 소주광고까지 했으면 뭐 말 다 했지 그것도 참이슬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6: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린은 왜 연기 안 해?? 아이린도 살짝 윤아 수지과 아닌가 아이돌계 독보적인 외모╋대중성╋긍정적인 이미지 이런 느낌인데.. 그냥 안 맞아서 안 하는 건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6: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엄마나 어른들이 아이린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이쁜건 진짜 이쁘다고 그럼. 엄마는 아는형님 봤을때부터 옴걸 효정 좋게봤거든? 근데 그거랑 별개로 얘는 진짜 이쁘다고 그러심. 나도 본진 따로있는데 내 본진이랑은 별개로 아이린은 천상계라고 생각하는것처럼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7 16:1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예능에 얼굴천재로 남자는 차은우 여자는 아이린으로 거론 많이된 영향╋씨에프 일듯~아이돌모르는사람들도 차은우 아이린은 거의다 알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07 16: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할머니도 아이린보고 쟤는 어쩜 저렇게 이쁘냐고 ㅋㅋㅋㅋㅋ 계속 티비보는 내내 이쁘다하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5: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는 모르고 별로 예쁜지도 모르는것같은데 아빠는 이름은 모르고 기억은 못하는것같은데 틀엇는데 방송나오면 엄청 예쁘다고 누구냐고 물어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5:06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글 왜 올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20:45
추천
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도 아이린은 알더라 요즘 젤 예쁘다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23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엄마는 비타민,,?광고인가 그거보고 웃는거 이쁘다고 칭찬함,,이름은 몰라도 웃음예쁜애로 기억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9:04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6 18:59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비추 실화냐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