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판하면서 정병왔어

ㅇㅇ (판) 2020.07.06 22:20 조회71,210
톡톡 10대 이야기 19
우연히 알게돼서 몇년전부터 판했는데 그냥 익명으로 떠들수있단 점이 신나서 맨날 거의 하루 한번씩 글 올리고 그랬어
야 오늘 학교에서 개웃긴 일 있었다ㅋㅋㅋㅋ이러면서
진짜 그렇게 일기처럼 글 몇백개 썼는데 한번씩
오늘 남친 집가서 잤다 돈 모아서 비싼 화장품 샀다
이런 글 올리면 톡선도 가고 그랬다??
우와 좋겠다 쓰니야 이거 어떻게 생각해? 이런댓글에 답글 하나하나 하트붙여서 달아주고 너무 재밌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판이 변해서 너무 슬펐어

평소대로 글 올렸는데 갑자기 주작충 꺼1져 ㅂㅁㄱ 이런댓글 달리고
남친집에서 뭐뭐하면서 놀았다~하니깐 와 더러워 벌써부터 남친집 드나들어?너 혼전임신해서 인생 망칠듯~
알바로 얼만큼 벌었어!이러면 뭔 고딩이 알바로 그만큼 벌어 몸 굴리니?
오늘 좀 우울했어 하면 그래?그럼 죽어~
이런것만 몇십개씩...

왜 연예인들이 악플땜에 자살하고 그러는지 알겠더라 아무것도 안했는데 욕만 바가지로 먹고 그후로 글 안올렸어 밖에 나가면 익명에서 당한게 실제랑 혼동되는게 너무 무서웠고 사람들이 말거는 것도 무섭고 나가기만해도 다 내 욕하는것같고 대인기피증 공황장애 달고 살았어
하루에 몇시간씩 판만 봤는데 이젠 한달에 한번?들어와 그냥 고민글에 댓글 한두개 달고 다시 안 들어와
그냥 써봤어 판 너무좋아했는데 쓸쓸해
757
5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ㅊㅂㄲㄱ] [문복희] [다들어와잇] [영자댓부탁]
1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7 01:36
추천
260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일베랑 워마드년들 ㅈㄴ유입되서 그럼 애들 상태 안좋아 신경쓰지마ㅜㅜㅜ힘내구!
답글 3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01:36
추천
1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타기 ㅅㅂ 개심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01:16
추천
1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판 요새들어서 이상한 글도 늘고 이상한 댓글 달리는거 심해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8 0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ㅇ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2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익명 믿고 말 ㅈ같이 하는 애들 때문에 나도 스트레스 받음
내가 너무 심각하게 힘들어서 판에다가 위로 좀 받을려고 글 썼다가 어떤 관종새낀지 관종년인지 "길거리에있는 길고양이보다 너가 더 힘들것같아?" 이지랄해서 가끔 생각날 때 짜증남
누가 그 댓글에 답글로 욕해주긴 했는데 아직도 그거 생각하면 너무 화나서 치가 떨려
진짜 디시인사이드 약간 순한 맛이 있으면 여기인것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싱아 2020.07.08 14: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뮤 안하다 코로나 이후로 좀 하는데 나도 하지말아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젠더갈등때문이지뭐....걔네는 남녀 사귀는걸 죄악으로 여기거든 일단 까고보는거야 자기한테는 한번도 일어난적 없던 일들이니까 주작이라고 치부하고 혼전임신이네 뭐네 하면서 깎아내리는거지 쓰니 잘 살고있는거야 지금처럼만 살면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그런데 연령층 낮아진거 훅 체감중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7.08 0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 이모인데 초딩때부터 커뮤많이 했어 10대땐 착한사람들만 만나서 괜찮았는데 20대되니까 직업비하듣고 여혐엄청 많이 듣고 이러니까 사회생활을 못하겠더라 지금 정신과다니고 있어 판포함 커뮤 믿지말고 되도록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물타기 개심한 거 인정... 초반엔 칭찬이나 부러운 댓글 막 달리더니 어느 한명이 주작이냐 이러니까 다 같이 주작 ㄲㅈ 이럼서 욕 오지게 박더라 ㅅㅂ 난 멘탈이 강해서 걍 뭐야 이 븅들은 하고 삭제는 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이상한년 많은건 팩튼데 원래 남초든 여초든 한쪽성별만 있으면 정신병집단이야 니네 디씨가보면 남혐 저절로 생길걸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나도 그냥 아무생각 없이 내생각 적었다가 톡선가서 물타기로 욕 ㅈㄴ쳐먹음 진짜 이상한년들 개많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ㅇㅈ 연옌들이 악플로 힘들어하는게 뭔지 알거같음..딱히 욕할만한 글도 아니였는데..쓰니야 힘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5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주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빡순이들이 오염되서 그래^^
남돌은 빨지만 한남은 증오하는 모순에 빠진 정병 대량 양산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나 완전 초기에 눈팅부터 시작해서 이제 20살 앞두고있는데 자랑글에 자랑했더니 ㅊㄴ ㄱㄹ 평생 남자한테 ㅅ.ㅅ어필이나 하고 몸이나팔아라 이러면서 욕하고 세일정보 올렸더니 니나써 그지년아 이런댓글 달림ㅋㅋㅋㅋ 진짜 판 ㅈ같아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o 2020.07.07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뭐만하면 주작이라하고 쌍욕하고 글써도 ㅂㅁㄱ 이러고 쓰니 마음고생 심했겠네ㅜ 답글도 열심히 달아줬을텐데 충격이 컸겠어..나도 예전 판 분위기가 그립다 지금 판은 연예인욕 아니면 남의욕 같은거만 있어서 들어오기 꺼려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말 못알아들으몀서 반대박고 답글로 욕하는 사람 많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판 절라 페북이나 유튜브마냥 개즐기면서 보는데.. 여기만한 놀이터도 없음 넘 재미져 친구들같애 다 그니까 제발 찐따년들은 꺼져 쓰니 상처받지말고 뉘집 바퀴벌레마냥 가볍게 역겨워하고 훌훌 털어버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야오치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7년찬데 판은 원래 예전부터 이랬음 진짜로.. 요즘들어 심해진게 아니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보단 애들이 재밌는데 열등감 심한 찐따 같은 애들 유입이 늘어난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2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너희 본문 읽는거맞아?..... 글지금 안쓴다고 쓰니가 못박아놨는데 뭘자꾸 글을쓰지말라고 욕하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