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슬기로운 의사생활 컨셉으로 나온 황민현

ㅇㅇ (판) 2020.07.07 10:28 조회9,5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예능 출연한 황민현


슬기로운 의사생활 컨셉으로 입고 나왔거든?









ㅗㅜㅑ


민현이 의사 역할해도 잘 어울리겠다 

짤만 봤는데 비주얼적으로 이미 합격임


 





 



내안의 황민현은 내과 레지던트ㅇㅇ (암튼 그럼


이런 의사 선생님 있으면 병원 개근상 무족건 가능 ㅠㅋㅋ







 



황선생님 병원에 있으면 

진료보다 없던 심장병올듯 어디가 아파요 흐흑 하면 브이택올듯 

하루 종일 병원에 코드블루일듯 우리 민현이 가수하기 잘했어요






 



선생님...

저 장기 입원하겠습니다






 




황민현 저러고 나오는데 

놀토 패널들 다 잘생겼다고 한마디씩하고 개-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황민현 실물 보고시펑......

언제쯤 볼 수 있을까... 

53
7
태그
신규채널
[판girl] [모아]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7 11:45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현이 계속 얼빡샷 잡히고 다들 감탄하는것도 웃겼음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09:00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이렇게 생긴 애가 아이돌 해야한다고 생각해 응 눈이 개안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11:26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황민현은 예능 나올 때마다 연예인들이 다 잘생겼다고 하는 것 같음 라스에서 수많은 연옌 거쳐간 김구라도 황민현 잘생겼다고 그랬잖음.. 연옌이 보기에도 잘생겼으면 실물 어떨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황민현 얼굴 너무 훌륭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3: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물 봤었는데 진짜 반듯하게 설레이게 잘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1: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웬만한 아이돌 다 봤는데 보면 와 예쁘다 잘생겼다 이러거든? 근데 황민현이랑 아이린만 보면 아무생각 안나고 나도 모르게 육성으로 와....... 이럼ㅋㅋㅋㅋ 또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21: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이 저ㅇ렇게 말할 정도면 실물은 얼마나 잘생겼을까 목격담 보면 화면 ㅈㄴ 안 받는다던데 저게 안 받는 거면 실물은 대체 뭐야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8: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복도 의사가운도 다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의사 있으면 없는 병도 만들어서 병원 갈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8 15: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급의힉과나 외과쌤같음 ㅠㅠㅠㅠ진짜 얼굴이 현대사회가 원하는 섹시세련단정 모음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잘생겼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1:26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황민현은 예능 나올 때마다 연예인들이 다 잘생겼다고 하는 것 같음 라스에서 수많은 연옌 거쳐간 김구라도 황민현 잘생겼다고 그랬잖음.. 연옌이 보기에도 잘생겼으면 실물 어떨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9:00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이렇게 생긴 애가 아이돌 해야한다고 생각해 응 눈이 개안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2:03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민현이 실물로 보면 진심 할말을 잃을 정도로 잘생김..진심.. 이세상 사람이 아님..진짜 황민현ㅠㅠ 왜이렇게 황벽하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1:45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현이 계속 얼빡샷 잡히고 다들 감탄하는것도 웃겼음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1:1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가운 넘 잘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1:05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방보다가 놀랬잖아 클로즈업하는데 피부가 도자기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