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흐림 걍 인생 망한듯 ㅋㅋ

ㅇㅇ (판) 2020.07.07 11:27 조회10,23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지금 유튜브 조회수도 안나오던데 이번일까지 터져서 걍 나가리 ㅋㅋㅋㅋ유튜버로 전향하고 대학 안갔다던데 ㅈ된듯

40
3
태그
신규채널
[ㅇㅁㅇㅂ] [한마디한다] [불법토토]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00:0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흐림 금수저라며 ㅂㄹ타격없다던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00:0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흐림 금수저라며 ㅂㄹ타격없다던데
답글 2 답글쓰기
2020.07.07 23: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튭은 취미로하기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1:28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나쁜년이지만 불쌍함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