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중국 소수민족 출신 배우들

ㅇㅇ (판) 2020.07.07 11:41 조회22,40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위구르족 출신

구리나자 古力娜扎






 

 


시보족 출신

동려아 佟丽娅







 

 


위구르족 출신

디리러바 迪丽热巴






 

 

 

회족 출신

류시시 刘诗诗


드라마 '보보경심' 여주








 

 

위구르족 출신

맥적나 麦迪娜


'신 황제의 딸'의 향비







 


카자흐족 출신

열의찰 热依扎







 

 


회족 출신

장흔 蒋欣


'후궁견환전'의 화비








 

 

 

만족 출신

관효동 关晓彤








다 존예들이다 ㅠㅠㅠㅠ 



20
21
태그
신규채널
[판girl] [모아]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12:42
추천
2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름답다..중국이 위구르족 강제점령 안했다면 저분들은 중국인이 아닌 위구르인이었을텐데..원래 중국인들에선 미녀 나오기 힘든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12:2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리티벳 프리위구르 타이완 넘버원 프리홍콩 프리마카오 시진핑 강아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11:30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이런글 왜 여기 올라와있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9 10: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류시시 보보경심 볼 때부터 이보영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진봐도 닮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9 07: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Free Hong Kong
Taiwan No.1
홍콩의 자유민주주의를 지지합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2: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0: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관리자가 조선족이냐?? 코로나 시기에 ㅆㅍ 중국여배우를 왜알아야됨?? 대만 홍콩이면 또몰라 공산주의 짱깨새끼들을 왜알아야되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22: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리러바라는 분 삼생삼세에서 봤을때 당연히 혼혈인줄 알고 왜 사극에 혼혈이 나오나 했는데 아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우왕 2020.07.08 22:4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배우들이 더 이쁜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22:4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구르족이 신장 쪽인데 신장이 러시아랑 가까워서 혼혈이 많음 중국 내에서도 신장 여자들 예쁘다고 유명함 그래서 위구르족 출신 연예인 엄청 많음 특히 디리러바? 쟤 되게 유명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22:4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리나자 진짜ㅠㅠㅠㅠㅠ언니 평생 사랑해요ㅠ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7.08 19: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구르족 사람들은 위구르 말도 할 줄 아는지 궁금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7: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족 화비냥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고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5: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이국적이면서 아름답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5: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구르 완전 탄압하고 있다던데 ...안타깝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5: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황제의딸을 봐서 알지만 위구르족은 은근히 서양 피가 섞인 듯이 이국적인 외모가 많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42
추천
2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름답다..중국이 위구르족 강제점령 안했다면 저분들은 중국인이 아닌 위구르인이었을텐데..원래 중국인들에선 미녀 나오기 힘든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23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리티벳 프리위구르 타이완 넘버원 프리홍콩 프리마카오 시진핑 강아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1:30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이런글 왜 여기 올라와있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1:0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너무 이쁘다
눈 정화하고 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08 0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향비는 드라마 직후 사망했다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9:0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중국배우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7 11:4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비냥냥!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