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남돌 써방명 개웃기네

ㅇㅇ (판) 2020.07.07 12:53 조회17,22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꿔바로우많이두개더
더불어보이즈
쇠붙이
숙주왜익히죠









투바투 더보이즈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114
2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00:12
추천
8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쿱스 서방명이래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15:31
추천
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건 더불어보이즈는 결국 써방 안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7 22:40
추천
7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첸한글자도 웃겼는데.. 강네글자와 달리 써방을 한 듯 만 듯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6 19: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꿔바로우많이두개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꿔봐로우많이두개더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쇠붙이 뭔가 했네 세븐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외긴 한데 숫자 붙는 그룹도 서방명 웃김ㅋㅋ 에스파냐나인 고추장식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불어보이즈 이거 때매 아님?ㅌㅋㅋㅋㅋㅋ 선거날 파란옷 입고가서 근데 알고보니 머리 빨강이라 옷 파랑으로 맞춘거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6: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꿔바로우바이투게더진짜개웃김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5: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키즈 서치 잘하는데 ㄹㅇ 뭔가 알 거 같음 내 삘..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4: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은 아닌데 붐한글자 ㅈㄴ 웃김,, 붐이라고 한 글자만 치면 되는데 굳이 네글자 다 치고 써방도 안 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3:5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주왜익히죠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대 써방명 중에 제일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3:4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숙주왜익히죠가 제일 웃겼어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엥 이게 뭐야? 이러다가 스트레이키즈래서 기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3:2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셒나인도 많던뎈ㅋㅋ ~~나인 하면 다 얘네임ㅋㅋㅋㅋ 에여섯글자나인 얼레벌레나인 개커나인 에스브라나인 에스파냐나인 에스프레소나인 에그타르트나인 이크에크나인 등등 대충생각나는거만적어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2: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디 써방은 왜하는거야 ?? 진짜 궁금해서... 기분 나쁨 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2: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꿔바로우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1:28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르링카이 후링카이 휴닝넘어지지마라카이 휴닝우루과이 흐리랑카 휴링가링가 훈남가이 후르츠링 에휴...닝카이 흒닝카이 등등..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1:1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는 더보지으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0:3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쇠붙이 처음 보는데 읽고 아 세븐틴 함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0: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쓱싹 아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0:12
추천
8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쿱스 서방명이래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쇠붙이가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