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오른쪽 ㅈㄲㅈ 없는데 어떡해 진짜

ㅇㅇ (판) 2020.07.07 23:19 조회176,749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아니 진짜로 구라아님....ㅆㅂ 이걸 인증할수도 없고 ㅈㄴ 답답한게 내가 습진(아토피 ㅇㅇ)이 있거든. 원래 발에만 있었는데 ㅈㄲㅈ까지 옮겨갔는지 ㅈㄲㅈ에도 각질생기고 간지럽고 피나고 이랬거든 근데 와중에 내가 조카 긁었음... 그래서 조금씩 이게 벌어지더니 걍 뜯어졌음 ㅋㄱㅋㄱㄱㅋㅋㅋ ;;;;;; 그래서 지금은 오른쪽 ㅈㄲㅈ는 없고 따갑고 살점?만 남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ㅈㄲㅈ도 자라냐 ㅆㅂ....? 나 진짜 주작아니거든 주작이면 왼쪽도 뜯을게;;;; 병원은 아직 안 가봤다 ㅈㄴ 창피해서 ㅆㅂ ㅋㄱㅋㄱㅋㄱㅋ...... 어떡하냐고 얘들아 좀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밖에 몰라 개쪽팔려 아 진짜 개따갑고 씻을때도 죽고싶음 ;;;

+) 톡선갔네...ㅋㅋ 댓글 달아주는애들 넘 고마워... 그리고 주작이라고하는애들 진짜 전나 억울해 ㅆㅂ 이딴걸로 주작 왜 치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너희꺼 함 뜯어봐...

+) ㅆ1이발....ㅠㅠㅠㅠㅠ ㄹㅇ이라고 근데 이걸 어떻게 보여줘 몇만명한테 짝찌 자랑하냐....?

+) 이 ㅆㅂ 내가 이런걸로 왜 주작치냐고 안 믿기면 걍 믿지마 아오 ㅅㅂ 진짜 니 꼭지 뜯어봐 안 뜯어지나 호로록하고 뽁 뜯겨진다 ㅆㅂ ㅋㅋㅋㅋ 자고 일어나봤더니 짝찌돼있는걸 뭐 어쩌라고 페북퍼가지마한건 몇백만명한테 나 짝찌인거 자랑하기 싫어서 그렇다 왜 ㅠㅠ ㅈㄴ 억울해 꺼져 ㅆㅑㅇ년아

+) 꼭지 버린게 아니라 일어나서 이것저것 하다가 씻으려고 봤는데 꼭지 가출해있었음;

+) 병원은 피부과 가면 되려나?

270
89
태그
신규채널
[할매순대국] [사랑의기술] [리디광공] [슬펑펑펑] [똥꼬발랄] [유교걸] [잠자리]
2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07:56
추천
41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두옆에 오돌토돌들이 꼭쥐쓰 후보들이래 나중에 걔네가 다시 꼭쥐쓰 될듯 그래도 혹시모르니 병원가봐
답글 7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08:29
추천
38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면 왼쪽도 뜯을게ㅇㅈㄹ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06:53
추천
15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다시 자랄 걸 ㅈㄲㅈ 떨어지면 옆에 약간 오돌토돌한? 그것들이 다 ㅈㄲㅈ로 자란다고 들음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0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지 떨어진데 피는 안나??
답글 0 답글쓰기
머지 2020.07.09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력이 부족한탓인가...상상이 안감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ㅅㅇㅅ 2020.07.09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송크림 추천. 진짜 한번만 나 믿고 보송크림 사서 바르면 안간지럽고 점점 나아짐. ㅈㄲㅈ 없어진 상태지만.. 여전히 간지럽고 그러면 저거 추천해.. ㅈㄲㅈ 없어져서 내가 다 마음이 안좋고 유감스럽게 생각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그래곤 2020.07.09 19:1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아주면 나올지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나 맨날 밤마다 꼭지 꼬집는데 이제안그래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7: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최양락생각나 앜ㅋ ㅋ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7.09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리불순이 있거나 다낭성 난포증후군일경우 유두습진이 동반된다는데 빨리병원가봐. 그리고 유두는 재생되지않는다는데ㅠ 재생될거같으면 유두재건술이라는게 왜있겠냐고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글보고 내 꼭쮜쓰봐ㅛㄴ데 이게 어케 뜯겨나가 ㅅㅂㅋㅌㅊㅌㅌㅋㅋㅋㅋㅋㅌ 아 ㅈㄴㅇㄱㅈㅅㅋㅂ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aaaa 2020.07.09 12: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없어요 시간지나면 별 생각안듭니다 근데 혹시 여자는 아니시죠?? 여자라면 얘기가 달라지지만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7.09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내가다따가워서아프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잉어양 2020.07.09 0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프라이즈?거기서 예전에 봤었는데 어떤남자가 본인 가슴에 꼭지가 있는게 이해가 안가더래 그래서 없애는 수술했는데 죽었다더라ㅡㅡ 두명인가 세명 있었는데 그사람들도 죽었다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젖꼭지가 뜯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랬었는데 나중에 젖꼭지 쭈글쭈글해져...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개웃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니니 2020.07.09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앙락 때밀이 썰 생각난다 ㅜㅜㅜㅜ때밀다 꼭지떨어졌다는데 ㅠㅠㅠ쓰니야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ㅈㄲㅈ가 다 따갑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