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 있는데 전남친..

ㅋㅋㅋ (판) 2020.07.08 00:03 조회14,747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제목부터 욕 쳐먹을거 각오하고 올리는 24살 여자입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일년 반전에 헤어진 전 남자친구 생각이 납니다.
사백일정도 사겼었구요..
서운한게 너무 쌓였어서 헤어지자했고 전남자친구도
헤어지고나서도 미안해했어요. 잡기도 했고

지금 남자친구는 만난지 삼백일정도 됐는데
만난지 초반에 전남자친구가 조금 생각나고 괜찮더니
요즘 또 감정이 솟구치네요..

지금 남자친구 정말 제가 만난사람중에 제일 잘해줘요
다 맞춰주려고 노력해주고..

사람마음이란게 참 마음대로 안돼서 저도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요.

지금 남자친구랑 3일정도 헤어졌을때
제가 연락해서 전남자친구랑 맥주 한잔씩 시켜
반잔씩만먹고 저 집 데려다준 기억은 있네요.

그냥 여전히 예쁘다고 했던 말이 아직도 기억나는데

헤어진지 일년반이나 지난 우리는 이제
서로를 놓아줘야하는거겠죠?
5
5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팩트맨 2020.07.10 08:39
추천
6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남친이 고추가 컸구나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08:51
추천
4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장 큰 착각이..현남친은 흔들리고 그런게 아예 없을거같아요? 꼭 본인이 전부일거라는 착각하던데..있을때 잘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0 14: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괜히 들어왔다 기분 더러워졌네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0 13: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전 남친이 밤일 잘하거나 몸이 많이 좋거나 하면 그 이후 만나는 남자에게 만족하기 힘든 경우가 많더라. 근육남 한번 만나보면 이후 멸치나 돼지들한테 남성미가 안느껴진다고. 근육남 만나기 힘들어서 어거지로 만나긴 하는데 불만족되고 그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OuO 2020.07.10 1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은 모르겠고 현남친부터 좀 놓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의 왕국
답글 0 답글쓰기
두둠 2020.07.10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렁헐렁!!!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7.10 1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한남자 놓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남친이랑은 얼른 헤어지시면 될듯
뭐 감정이그러면 그럴수도있는거지 다들 성인군잔가벼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중에 그거 그대로 돌려받는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10:5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ㅈㄴ공감되는데? 몸정이 아니라 지금 현남친한테 매력을 못느끼는거겠죠, 다른 이성을 만나서 그사람이 좋으면 그냥 전남친은 전남친인거예오 남자쪽이 님을 너무 좋아해서 긴장감이 없던가 이성적으로 매력에 반감되는 단점이 있다던가^^ 전남친은 어차피 같은 이유로 헤어집니다 현남친도 조만간이예요 둘다 끊어내시고 새로운 이성 찾아보시길 남자는 많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10: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한것도 아닌데 그냥 전 남친한테로 가세요~ 아직 어리니 마음이 그쪽으로 가면 그래야죠 그리고 또 만나다 다른남자가 눈에 들어오면 다른남자 또 만나보고.. 그래서 때되거나 결혼할나이되면 그때 만나고있는 남자랑 결혼하게 될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ㅐㅐ 2020.07.10 10: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빠죄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계추 처럼 흔들려봐야 님만 쓰레기 됨.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7.10 1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사람은 못가진 것에 미련이 남는것 같아요. 그런 마음 당연한 거지만 다시 연락하거나 현 남친에게 상처주는 행동은 하지 않았으면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1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침대에서 __ 할때 옜 남친 이라 생각하는 여자 많다고 한다 통계상...

하지만 여자는 돈을 쫒아 편히 살려고 결혼을 하는 경우가많다.........

진정한 헬 조선 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0: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역겨워...지금 남친 개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렇게 그리워서 전남친한테 연락해도 전남친은 그때 님이 좋아하셨던 그사람이 아닐거예요 ;; 그러면 다시 현남친 생각나고 미안하고 이럴 뿐임
답글 1 답글쓰기
꼬지리 2020.07.10 09: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정이 이래서 무서운거임~~~~~~~~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년 자기가 무슨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여주인공 이라도 되는 줄 아나봐ㅋㅋㅋ 쓰레기같은 인간아. 꼭 너같은 남자 만나서 억장 한번 무너져보고 두번다시 사람 못 믿겠다 싶을정도로 짖밞혀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향이 이상한 운영자네 이런 걸 왜 올리지 ? 피학적 성향이셈 ? 하긴 소재가 떨어졌으니 ㅉ
답글 0 답글쓰기
아재182 2020.07.10 09: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은 님이 이미 알고 계실 것 같고요. 그냥 하고 싶으신대로 다 해보세요. 다만 님이 하는 행동에는 늘 책임이 따른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요. 양다리를 걸치든, 순수한 연애를 선택하시든, 님 자유입니다. 사람들에게 욕을 먹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든... 그것 또한 님의 선택이고 님의 자유입니다. 괜시리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것에 감정낭비 시간낭비하시지 마시고요. 님이 하고 싶으신대로 하세요. 단 행동에 대한 책임은 늘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