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자친구랑 헤어져야할까요..

20대 (판) 2020.07.08 02:31 조회30,764
톡톡 사랑과 이별 댓글과조언

일단 말이 조금 길어질거같아 죄송하지만
보시고 조언한번만 해주세요ㅠㅠ

저랑 남자친구는 만난지 1년반이 조금 넘었어요
전 22살 남자친구는 24살입니다
처음 오빠는 다른 남자들이 그렇듯 정말 좋은사람이었고
서로 대화가 잘 통하고 어른스럽다는 느낌도 들고
그래서 호감을 가지고 만났어요
근데 점점 서로 편해지고 말도 막하게되고
저는 생각이많아지면 그 사람이 저한테 했던 행동을 곱씹고
화가나면 늘 먼저
헤어지자고하기만 했는데
그때마다 싫다 못헤어진다 너 없으면 안된다였거든요
그래서 한 번도 헤어진적은 없었어요
매번 싸우고 풀고 반복인데
또 서로 좋을때는 정말 좋고 잘맞거든요 ...


근데 요즘엔 그게 조금 심해진거같네요
저도 원래는 화를 참는 성격인데 요즘들어 소리지르고
화가 나면 막 화가나고 참기 힘들어요
남자친구는 화가나면 참다가 소리를 지르고
그 후엔 잘 못참아요
화가나서 저는 툭툭 말을 던지면 그 말에 화가나
저를 때리지는 못하는데 핸들을 때리거나
벽을 주먹으로 치는둥 정말 화가나면 그런 행동을했어요
지금까지 이런 폭력적인건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5번은 그런거같아요
또 운전중일때는 과격하게 운전을 하고
최근에는 저랑 소리지르며 싸우다가
제가 차에서
내리겠다고하니 절대 못내리게막는 과정에서
저는 남자친구 팔을 손톱으로 상처내고
남자친구는 팔이나 몸을 쎄게 잡고
전 얼굴을 때렸어요
남자친구는 때리지는 않고 제 머리채를잡고 못내리게했어요....

이렇게 크게 싸워도 결국엔 남자친구가 시간이 조금 지나면
진정을하고 제가 잘못하거나 상처주는말을해도
미안하다고 무조건
사과를 합니다 .. 그게 물론 고마운점도있지만
전 정말 헤어지고싶어서
언제는 제가 너무 힘들다고 나 좀 놔달라
끝내자고 했을때는
죽겠다는 말을해요.. 이말은 세번정도
그럴때 너무 무섭고 정말 죽을거같고
그래서 새벽에 남자친구 집으로 찾아가기도 했어요
연락이 안돼서...

나 죽어버린다는 말을 직접적으로는 안합니다
후회안하겠냐
나 사랑하냐 나랑 헤어질거냐
너는 대답만하라고 그럼 다 끝날거라고
이렇게 얘기해요

이렇게 죽자고 싸워도 늘 미안하다고
잘못했다고 헤어지지만말자고 말합니다
나 없으면 안된다고 뭐든지하겠다고해오
저랑은 못헤어지겠다고 결혼할거라고 늘 말해요

그래놓고 시간이 좀 지나면 똑같습니다
저를 대하는건 평소에 잘해요
제가 먼거리에 일을해서 기숙사생활하는데
왕복3시간 거리도 매번 데리러오고 데려다주고
자기휴무엔 친구도 단 한번을 안만나요
반년을 넘게 한번 친구만났네요
그냥 저 안만나면 게임만하거나 일 끝나면 한달에 두번?정도는 회사형이랑 술한잔하거나
다른때는 집에서 혼자 퇴근하고 맥주한잔하고 잡니다
돈도 데이트비용도
거의 8:2 정도 되는거같은데 생색한번안내고 말한번안해요
저한테 돈아끼거나 그런것도 없고
저만 만나고 바람? 한번도 안폈어요
다른 사람 만난적도없고 ... 진짜 친한 여사친들도
저만나고는 다 연 끊었을정도고요


이렇듯 다른건 정말 좋은데
화를 못참는거같아요
처음부터 다짜고자 이유없는 화는 안냅니다
저도 고집이 세고 진짜 말을 막하기는합니다
근데 저랑 생각이 안맞는건지
그런 트러블이 생기면 싸웁니다

전 서로 화가나있고 진지하게 대화를 하고 풀던지
끝늘 내던지 하고싶은데
그럴때마다 말 잘하다가도 스킨쉽을해요
그러고 계속 사과하고 ...
저는 그런면이 싫다
이럴 상황이 아니다 화를내도 계속 그래요
왜 아러는지 이해도 안되고
저는 화날대로 더 화가나서 소리지르구요
그러면 또 서로 소리를 지르구요 ....

죽어도 헤어지는건 못하겠답니다
이런 사람이랑 과연 더 만나도 될지 모르겠어요
이젠 너무 지치고
지치고 힘들고 저만 스트레스받는거같아요
서로 장거리연애라 주에 한번 봅니다
근데 그러니 서로 연락이 중요한데
남자친구가 어린나이지만
직장에서 인정을 받고있고 부서의 책임을 져야하는 자립니다
그래서 사람도 없어서 12시간 6일을 일해요
힘든거 알고 피곤한거 아는데
정말 너무너무 피곤해해서
전화도 못해요 잘
서로 일하는 시간대가 안맞는 경우엔 더더욱요
그래놓고 휴무엔 게임하겠다고 하고
제가 일 끝나고 전화해도 게임하고있어요
이 일로도 대판 싸우고
헤어질 뻔 햇는데 결론은 롤 계정 지우겠다했구요
게임 안한다고

저를 사랑하는것도 아는데
이게 사랑이 맞는지도 싶고요....
저도 좋을 땐 너무 좋아요
제 모든걸 보고도 절 좋아해주고 공주 취급하는데
그러다가도 화가나면 확 달라지고
또 무슨 자아가 여러개인것도 아니고
사과하면 내내 잘못했다고 미안하다고 합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

저도 성격이 못돼서 상처주는말도 많이 하지만
요즘들어 더 심해진거같아요 서로....
저도 제 자신이 이상해지는거 같고 ㅠㅠ


해결책이 있을까요.....


너무 고민이라 글 남겼어요

두서없이 너무 적어서 죄송해요 ㅜㅜ
조언좀해주세요

저도 결혼할마음이있고 결국 사과 다 받고 만나는데
요즘엔 자주 너무 싸우고.
진짜 심할땐 돌아버리는거같고 죽고싶다 생각도했어요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받아서 ㅜ
헤어져야할까요....
1
6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가족이야기]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20.07.09 13:4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 남자랑 사귀고 결혼했다 이혼했어요 헤어지세요 사람성격 잘 안바뀝니다 잘안맞으니 서로 그런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뿌뽐 2020.07.09 14: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칼빵을 한번 맞아봐야 아 .. 이런놈 맞구나 할거임? 아가야 정신챙겨라 . 남자 많다 세상에 . 그놈만 꼬추달린 남자가 아니란거야 . 분노조절 폭력있는 남자는 니 하나만 죽일거같지? 가족도 죽인다 눈돌면 . 눈 안돌면 괜찮겠지 .내가 잘해주고 물고빨고하는 그 순간에 칼로 죽이겠냐? 지도 기분좋은데 ^^ 살인자도 기분 나쁠때 살인하는거야. 제발 정신챙겨라. 너같은 여자가 자꾸 이딴새끼 만나주니 범죄가 끊이지않는거야. 가스라이팅이 아니라 아무도 사람취급을 말아야지 못나대지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3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애정결핍 개심해보여요 서로 자존감도 낮아보이고요 서로에게 폭력을 행사하면서도 서로를 받아주는 이유가 뭐에요? 헤어져서 공허한 그 당장에 마음을 못참아서고 이렇게 폭력 휘두르는 남자라도 나한테 사랑줘서 좋은거잖아요? 폭력 휘두르는 하찮은 사람한테서 받는 사랑도 좋은거면 진짜 자존감 낮은거에요 그리고 이것저것 갖다 붙히면서 합리화하고 정당화하지마세요 폭력은 폭력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 헤어지지마 둘다 진짜 최악이야 다혈질성격 ㅜㅜ 방생금지 백년해로해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0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글 윗부분 보면서 나이도 나랑 같고 내남친이랑도 나이가 같은데 내얘긴가 하면서 보는데 밑으로 갈수록 좀 심각하단 생각함.. 나도 싸울땐 화끈하게 싸우긴하는데 .. 이건 좀 심한거같다 쓰니 ..헤어져 이건 아니야 서로 괜찮은게 아니잖아 ..
답글 0 답글쓰기
와꾸 2020.07.12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ㅄ들 서로 사회에 피해주지말고 평생 그렇게 만나라 둘중하나헤어지면 그쓰레기는 다른사람들 몫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20.07.10 0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냉정하게 판단하면 둘이 안맞는거예요 내가 다혈질이라도 상대가 그 기질이 안나오게끔 하는 보완적 성향이여야 하는데 둘다 본인의 없던 단점을 끌어내보이는 관계잖아요 연인으로써 관계가 끊기고 얻는 점은 많지만 최악의 관계죠... 끝나야 서로에게 좋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유부 2020.07.10 0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폭력성도 다분하고 어느정도 집착도 하는거같은데 안전이별하시려면 정떨어지게하시고 이별하는 방법쓰세요.. 갑자기 그럼 티날수있으니 점점 수위조절하면서 하시고.. 씻지않고 머리떡지게 화장안하고 입냄새나게 옷도 후줄근하게입고 음식도 쩝쩝대면서 먹는다던지 말도 이상한소리하고 등등... 점점 정떨어지게해서 안전이별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ㅁㅇ 2020.07.10 02: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성격 개판이다 칼부림 날듯
답글 0 답글쓰기
신선놀음 2020.07.10 0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 글에서 답은 정해져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스라이팅 글쓴이가 못헤어질거 알고 지는 이미 갑에 서있고 글쓴이한테 책임전가. 남자친구한테 머리채 잡혔는데도 계속 사귀고 싶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2: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얘기하세요 그사람하고 헤어지기무섭죠? 보복할까봐 혹시 죽을까봐 죽일까봐 두렵죠..? 저도그랬어요 결국헤어지고 경찰부르고 난리났죠 저보다 더현명하게 안전이별하시길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끼리끼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0: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서양남자랑 결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7.09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아는애같은데.. 혹시 인천살아요?....ㅠㅠ 답글좀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7.09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 결혼하면 한손엔 니머리채 한손엔 칼까지들고 설칠놈
답글 0 답글쓰기
11 2020.07.09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이든 친구든 그사람 소개시킬수있겠어요? 그사람이 부모님앞에서 욱하지않을까? 친구들앞에서 욱하지않을까? 살얼음판일걸요 다른사람에게 소개못할사람은 만나는게아님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7.09 19: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똑같누 ㅋㅋ 끼리끼리 만나셨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특징이 절대 안헤어진단거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7.09 16: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로 만나면 상승효과 나는 커플들이 있고... 당연히 이런 커플들이 오래가겠죠? 님처럼 만나면 만날수록 서로 바닥만 보는 커플들이 있어요. 심지어 이게 끝인줄 알았는데 더 깊은 바닥이 있고 어느순간부터는 항상 분노에 차 있죠. 이런 상태라면 니가 나쁘다 내가 옳다 이런 얘기들은 이미 소모전밖에 안되요. 대화가 상황해결이나 관계개선으로 이어지지 않고 계속 평행선인거에요. 안맞다는 얘기죠. 남친쪽이 폭력성이 훨씬 짙으니 아무쪼록 헤어지실때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6: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볼땐 둘다 똑같은듯
답글 0 답글쓰기
팩폭러 2020.07.09 16: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이건 아무리봐도 끼리끼리같네.
지금 남자랑 헤어져도 더 좋은남자 못만날것같으니
본인이 잘못하는 부분들부터 고치고서 헤어지도록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