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알바생때문에 알바시작했습니다. 조언좀 해주세요 ㅠ

(판) 2020.07.08 04:20 조회5,084
톡톡 20대 이야기 꼭조언부탁

본론 부터 말씀드리면 호프집에서 술을 마시다 알바생이 너무 마음에 들어 마침 가게 앞에 알바 구한다고 공고를 해놓았기에 망설임 없이 사장님에게 달려가 알바를 하고싶다고 사장님께 말씀드려 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알바 시간 조정을 하다 어쩌다 그분이 하는 요일을 알게되어 일부러 그 시간대에 하고싶다고 말씀드려 시간대가 겹치게되었습니다. 이제 같이 알바하는 시간은 비슷한데 퇴근시간은 다릅니다

그 이후 부터가 문젠데 어떻게 하면 친해지고 썸 -> 연애 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요..조언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
13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16:14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근데 그사람이 이런거 알면 조카 소름돋아할거같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09:2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정하고 저사람이랑 썸만들어야지 하는거보다 그사람을 천천히 알아가는건 어떨까요??
지금 글쓴님이 알바생을 보고 반한거라곤 얼굴뿐이잖아요 알바하면서 이것저것물어보고 한마디두마디 섞으면서 친해지는거죠 너무 섣불리 다가가면 오히려 반감을 산답니당
천천히 친해져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9 1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르는건데 공격적인 댓글이 많네요. 상대방이 남친/여친이 있다거나 글쓴이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경우 깨끗하게 포기할 수 있다면 그렇게 막 소름끼칠것까진 없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희대의 명언이 있지 연인이 되기 전에 먼저 친구부터 되어라. 이렇게 하면 설레겠지? 이렇게하면 썸타겠지? 라는 생각을 머릿속에서 다 지우고 친구 만들듯이 다가가세요. 그 여자분이 쓰니님을 '인간적으로 편하고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느끼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1: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해답은 니 얼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죤나싫어할듯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ㅍㅍ 2020.07.09 10: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사실이라면 그 여자는 이미 남친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같은 알바생입장으로써 조금씩 다가가면서 친해져보고 나머지는 상대방이 친해지는 과정에서 쓰니한테 호감을 느끼냐 안느끼냐 그차이임. 상대방이 느끼는게 호감형이라면 모를까 내스타일도 아닌데 너무 들이댄다 생각들면 정말 극혐이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의지에 박수를. 그분이 싫어한다는 느낌이 들때는 반드시 물러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9: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대가 나를 좋아하면 직진,
상대가 나를 좋아하지 않으면 보류, 관망하면서
상황을 만드는 노력. 노력해도 좋아할 기미가 없으면 포기.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 듯, 아닌 듯 하면 약간 기다린 후 마음을 얻을 경우에 직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9: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절대 좋아하는 티내지 말고..아주 자연스럽게 작은것부터 도와주면서 친해지세용 끝나고 밥먹을래 이런거는 정말 나~~~중에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호를 물어본것도 아니고 알바를 시작했다는거 부터 알고싶고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거 아닙니까 친해지는 것 부터 하시죠
답글 0 답글쓰기
노노노 2020.07.09 09:1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대방 마음은 왜 배려 안해줌? ㅎㄷㄷ.. 좀 무서울거같은데....알바한건 너무 나갔다 ㅎㄷ
진짜 고백하고싶다면 차라리 편지에 님 번호 적어서 주지 그랬어... 연락없으면 깔끔히 포기하고 그러는게 낫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 있는지 부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6:14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근데 그사람이 이런거 알면 조카 소름돋아할거같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09:2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작정하고 저사람이랑 썸만들어야지 하는거보다 그사람을 천천히 알아가는건 어떨까요??
지금 글쓴님이 알바생을 보고 반한거라곤 얼굴뿐이잖아요 알바하면서 이것저것물어보고 한마디두마디 섞으면서 친해지는거죠 너무 섣불리 다가가면 오히려 반감을 산답니당
천천히 친해져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손해사정사 2020.07.08 0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한테 관심없음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