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개스엠 조카 짜증난다

ㅇㅇ 2020.07.08 10:45 조회678
팬톡 NCT

드림하고 일이칠하고 컨텐츠 차이가 너무 심하잖아 엔라 던져주면 끝이냐고 이시 발 ㅋㅋ

14
16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12:5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쌈판나니까 타유닛 언급은 걍 하지말자고 몇번을 처말하고 다녀야 이런 급식마인드같은 글이 안나올까 너같은 애들때문에 드림 불만말하는애=127에 대한 악감정있는애로 오해받을까봐 평소에 뭔 글을 못쓰겠어 나는 127 언급할 이유도 없고 악감정도 없는데 너같은 애들이 쓸데없이 언급 조카 해대니까 나같은 드프들까지 싸잡히는거 아니냐고ㅋㅋ언급안하면 글이 안써지냐?? 다른곳들도 이런 불필요한 언급은 먹금먹이던데 여기는 왜 추천수가 이렇게 많냐 하아 대가리꽃밭이 이렇게 많아요 지들이 드프들한테 무슨 피해를 주는지를 모름 짹이나 여기나 ㅅㅂ 조카 싸게싸게 정상 드프 피해주지말고 짹으로 가라 좀...니같은 애들이 글을 요상하게 써재끼니까 다른 애들이 같은 주제로 글쓸때 오해받을까봐 눈치본다고 작작해 연령대가 어린건지 이런 글 통제안되는거 ㄹㅇ힘듦 이런 글쓸땐 "드림 컨텐츠가 평균적으로 봤을때 적은거같다 드림 자컨 좀 풍부하고 다양하게 자주 내줬으면 좋겠다"라고만 해도 전달이 충분히 잘된단다 생각 좀 하고 글쓰고 추천눌러라^^쌈판나서 드프 싸잡힐 생각하니 ㅈ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12:0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 컨텐츠없는거 인정 나도 빡치지 근데 드림 컨텐츠 없는거 얘기만 하면 되는데 굳이 타유닛 언급해야해? 여기가 짹도 아니고 다른 커뮤도 직접적인 비교언급은 다들 지양하는데 일부러 싸움붙이는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8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교질할거면 짹으로 꺼져ㅠ 스엠이 차별하는거지 우리가 차별함? 이런 글 쫌 쓰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내려줘.. 드픈데 이런식으로 팬톡에서 비교하는거 불편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5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쌈판나니까 타유닛 언급은 걍 하지말자고 몇번을 처말하고 다녀야 이런 급식마인드같은 글이 안나올까 너같은 애들때문에 드림 불만말하는애=127에 대한 악감정있는애로 오해받을까봐 평소에 뭔 글을 못쓰겠어 나는 127 언급할 이유도 없고 악감정도 없는데 너같은 애들이 쓸데없이 언급 조카 해대니까 나같은 드프들까지 싸잡히는거 아니냐고ㅋㅋ언급안하면 글이 안써지냐?? 다른곳들도 이런 불필요한 언급은 먹금먹이던데 여기는 왜 추천수가 이렇게 많냐 하아 대가리꽃밭이 이렇게 많아요 지들이 드프들한테 무슨 피해를 주는지를 모름 짹이나 여기나 ㅅㅂ 조카 싸게싸게 정상 드프 피해주지말고 짹으로 가라 좀...니같은 애들이 글을 요상하게 써재끼니까 다른 애들이 같은 주제로 글쓸때 오해받을까봐 눈치본다고 작작해 연령대가 어린건지 이런 글 통제안되는거 ㄹㅇ힘듦 이런 글쓸땐 "드림 컨텐츠가 평균적으로 봤을때 적은거같다 드림 자컨 좀 풍부하고 다양하게 자주 내줬으면 좋겠다"라고만 해도 전달이 충분히 잘된단다 생각 좀 하고 글쓰고 추천눌러라^^쌈판나서 드프 싸잡힐 생각하니 ㅈ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0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 자컨 안나온지 2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2:0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 컨텐츠없는거 인정 나도 빡치지 근데 드림 컨텐츠 없는거 얘기만 하면 되는데 굳이 타유닛 언급해야해? 여기가 짹도 아니고 다른 커뮤도 직접적인 비교언급은 다들 지양하는데 일부러 싸움붙이는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8 10:4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전세계 미제사건 얘기해보자! (123)
  2. 2 여돌 메이크업 정보 정리[2탄] (155)
  3. 3 시모가 외롭단 이유로 시댁 위.. (116)
  4. 4 추가했습니다)딸두신 어머님들.. (275)
  5. 5 내가 한 음식 맛없다는 남편 (137)
  6. 6 반려동물 의견충돌 (부부 함께 .. (588)
  7. 7 연습생 기간을 길게 보낸 여자.. (217)
  8. 8 야 정재현 얼마나 힘이 쎈거야 (14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