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국 검사 판사들이 제일 무서워 하는 법

ㅇㅇ (판) 2020.07.08 21:13 조회51,63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70
29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ㅎ 2020.07.09 01:31
추천
78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미향,임오경같은 썩은 의원들이 차고 넘치는 민주당이??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03:05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 변호사 판사 검사 사짜 직업이라면 명예에 응당하는 책임을 져야할거 아닌가? 요즘 진짜 사건사고가 수없이 터져서 제발 자격박탈하는 법과 그 기준을 강력하게 세웠으면 좋겠다. 살만한 나라가 되어야 애를 낳지 나라꼴이 이런데 뭘 안심하고 애를 낳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ㄷㄷ 2020.07.09 17:18
추천
2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주당에 너무 많은 환상을 갖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ㅈㅇ 2020.07.10 1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거라고 생각하고 만든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영화나 드라마같은거 보면 있는 증거도 숨기고 그러던데 그게 합법이라는게 항상 이해가 안갔음 물론 영화나 드라마가 전부 현실은 아니겠지만 재판과정 보면 진짜 잘잘못을 따지려고 하는게 아니고 변호사들끼리 그냥 누가 더 말장난 잘하나 대결하는 것 같고.. 진짜 죄를 밝히기 위해 변호를 하는게 아니라 자기 의뢰인이 살인자여도 그냥 자기 의뢰인을 이기게 해주는게 목적인..? 저런게 정말 변호사의 역할인가 항상 궁금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0: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글쓴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네? 부정투표 글빨 안먹히니까 이거 들고 왔넼ㅋㅋㅋ 조카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빨랑 버블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0: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줌니들은 집값이나 내려 20대 등골 그만 빨아먹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9: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주당 환상은 무슨ㅋ 정치인은 어차피 다 쓰레기개차반임. 단지 덜 쓰레기를 뽑는것뿐이지ㅋㅋㅋㅋㅋ미통닭은 국민을 그동안 너무 힘들게 해왔음 법도 정책도 개선된게 하나도 없잖아 퇴보되기만 했지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0.07.09 17:18
추천
2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주당에 너무 많은 환상을 갖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5:18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미똥당들 지들 뒤지면 현충원에 묻어달라는 법안 발의한 븅신들~~~성범죄법, 아동법이나 제대로 개선해봐ㅋㅋㅋㅋㅋㅋ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4:0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게 진짜 해결책이고 행동하는 시민의 무서움이지. 백날 청원올려서 공론화해도 그때뿐이고 정부 대통령한테 시위해도 행정부수장인 대통령이 무슨수로 입법부랑 사법부를 통제하나.삼권분립의 기본부터 좀 알자.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안되. 정당들 압박해서 변호사법 개정하고 공수처 설치해서 강영수개판새들 제대로 수사받고 처벌받게 해야되
답글 0 답글쓰기
파란운동화 2020.07.09 12:5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법 만들려고 하면 미통당과 떡검 개난.,리 친다 100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0: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좋네ㅋㅋㅋ판검새들 빽있는놈들 똥처리해주다가 물의 일으키면 변호사로 전향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3:05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 변호사 판사 검사 사짜 직업이라면 명예에 응당하는 책임을 져야할거 아닌가? 요즘 진짜 사건사고가 수없이 터져서 제발 자격박탈하는 법과 그 기준을 강력하게 세웠으면 좋겠다. 살만한 나라가 되어야 애를 낳지 나라꼴이 이런데 뭘 안심하고 애를 낳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20.07.09 01:31
추천
78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미향,임오경같은 썩은 의원들이 차고 넘치는 민주당이??
답글 8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