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들은 어떤 그룹이 롱런할 것 같아?

ㅇㅇ (판) 2020.07.08 22:36 조회70,1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는 세븐틴
얘네 보다 보면 ㄹㅇ 찐부족 같음

방탄 세븐틴 엑소 엔시티 아스트로 오마이걸 블랙핑크 레드벨벳 트와이스 비투비 아이들 뉴이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위너
376
1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8 23:24
추천
523
반대
3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ㅇㅇ 롱런을 넘어서서 갈수록 커리어하이 찍을것 같음 ㅋㅋㅋㅋ
답글 7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23:07
추천
281
반대
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븐틴 얘네는 맨날 보는 사이인데도 만나면 애틋하다 그러고 중국 멤버들만 따로 스케줄 갔더니 멤버들 없어서 무서웠다고 말하고... 직접 말한건데 멤버들이 자기 눈에는 다 너무 예쁘대... 숙소 2개로 나눠서 서로 볼 시간이 너무 없다고 부사장한테 직접 부탁해서 서로 모일 시간 만들고..
얘네는 심지어 부모님이랑도 친해서 멤버 없이 다른 멤버 부모님이랑 단둘이 데이트하고 오고 어떤 멤버 어머니는 입국 사실을 자기 아들 말고 타멤한테 더 먼저 말해서 그 아들은 브이앱 하다가 멤버 통해서 그 사실 전해 듣고... 서로 부모님한테 엄마 아빠 이럼... 이게 가족이 아니면 뭐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8 23:00
추천
272
반대
6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ㅌㅋㅋㅋㅋ 위너 디너쇼 팬들이랑 이야기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지팡이 짚고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잉잉 2020.07.13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아닌가용가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식스! 아직도 다같이 숙소 살고, 숙소 생활 재밌다고 원필이는 따로 살기 싫다고도 했엉ㅠㅠ 그리고 휴가받으면 단체로 자기들끼리 여행다녀와ㅋㅋㅋ사적으로ㅠㅠ그리고 팬들한테 사진이랑 동영상 올려준당. 진짜 서로 넘 친한게 보임....원필이 소원이 데이식스 디너쇼 하는 거라고 하고, 브이앱이서 led 틀니 굿즈 얘기까지 나옴ㅋㅋㅋㅋㅋ사진은 멤버들끼리 바다가서 쓴 거!!데이식스 오래가장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5: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어느 멋진 날에서 몇 명 멤버들만 며칠인가 나갔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다들 버선발로 뛰어나가고 껴안고 하는 거 보고 진짜 쟤넨 가족이구나 싶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얘네 서바이벌하는거 봐서 그런가 같이 고생하고 컴백해서도 공백기 길고 그랬어서 끈끈할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0: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동뮤지션 빼고 다 ㄷㅊ라 얘네가 찐이다 얘넨 해체하면 어케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3: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는 이미 본인들이 목표가 장수하는 걸그룹이기도하고 10년차에 이렇게 클린한거보면 앞으로도 ㄹㅇ쭉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3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서로 존중하고 있는 게 ㅈㄴ 느껴짐 그리고 서로한테 엄청 다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크없고 외국인 멤버없고 의리있는 그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ㄹㅇㄹㅇ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이랑 오마이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찐으로 엑소팬 아닌데 엑소는 오래 갔으면 좋겠음 그냥 걔들은 평생 엑소인 게 당연했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0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오랜 시간 힘들었는데 멤버 전원 버텨서 지금 승승장구하고있으니 그냥 롱런할 것 같음 멤버들 사이도 보통사이 아니게 좋은 것 같고 그냥 오래갈 것 같음 팀 분위기 자체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맞아 세븐틴 숙소 두집살림 할 때 두집으로 나눠살다보니 멤버들 다같이 보는 시간이 줄어들었다고 부사장님한테 멤버들 다같이 만날 수 있는 시간 만들어달라고 직접 부탁한적도 있었어 이런 애들은 진짜 처음임ㅋㅋㅋㅋ 다른 멤버 부모님들이랑도 다 친해서 다른 멤버 부모님이랑 단둘이 데이트 한 적도 있고 아들이 모르는 부모님 소식을 다른 멤버가 알고있던 적도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위너 비투비 마마무 어렵게 올라온 그룹들이 끈끈할듯. 그리고 이그룹들은 머글이 봐도 멤버들 맘이 탄탄해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세븐틴 에이핑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