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백현 홈마 클로즈한 이유 실화냐ㅋㅋ

ㅇㅇ (판) 2020.07.09 00:36 조회66,94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홈마 분이 작년 1월에 군대가셔서 클로즈했다가 올해 3월에 백현이 이름으로 기부하셨더라ㅏ

홈 클로즈하는 이유 많이 들어봤는데 이런 이유는 처음들어봐ㅋㅋㅋ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고옴

377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15:19
추천
1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인피니트 홈만가도 군대가서 엘이 군대가?군대? 군대간다고?? 한 영상 어디있지않냐ㅋㅋㅋㅋㅋㅋ남덕들 많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02:40
추천
10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17:14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예전에 비투빈가? 남팬이 형 입대한 날에 같이 입대해서 같은날 전역하고싶다고 그런것도 있던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0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간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팬인 나도 몰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기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투보면 남자애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5: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야 백현 군대간다고?!?? 친구들한테 ㅇㅈㄹ 떨었는데 착각한거네 호들갑 ㅈㄴ 떨었는데 쪽팔리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ㄱㅋㅋㄱㅋ남덕 첨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야 난 또 백현이 군대가서 클로즈한건줄;;남팬이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거 2년전에 레스트 클로즈도 아닌 씨더라잇은 지금 뭐할까 탈빠한것 같은데 팔로워 50만 넘었던 백현 최고 탑시드였는데 아까붕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5: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홈마 남자 처음 봄 신기하다..남덕들 있는 건 알았지만 홈마도 있는지는 몰랐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잘 다녀와라!!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개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3: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스트 아니고 클로즈네 돌아오면 다시 열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3:30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남성팬들 은근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3: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친 백현 군대가는줄알고개놀람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3: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귀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49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ㄱ우리판 제일 기억남는 클로즈가 이거랑 엄마돼서 클로즈한거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2:45
추천
2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tmi인데 이걸 톡선에서 봐야 함?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20:4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홈마분이 군대 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