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소년단 김석진 레드벨벳 아이린 커플템 커플 옷 커플 모자 커플 슬리퍼

ㅇㅇ (판) 2020.07.09 02:41 조회24,893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151
태그
신규채널
[드러와봐] [트레저] [인문학강의]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20:22
추천
6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사복이 아니잖아 스타일리스트가 입혀주는 거 가지고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10:37
추천
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은 거의 명품 유명브랜드입다보니까 겹치는 경우 많은거 같긴한데... 근데 이런거 찾아낸게 신기하다 눈썰미가 좋은건지 할일이 없는건지ㅋㅋ 마지막에 푸마슬리퍼보고 ㅈㄴ웃었음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20:5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 나이대면 사겨도 인정 아니냐? 뭐 몇살까지 솔로여야 되는데ㅋㅋㅋ 한 40살때까지 연애도 하면 안되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05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정도도 안겹치면 그게 신기한거다 ㅅㅂㅋㅋ그러다가 니돌 터져 부메랑맞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요. 당장에 겹치는 브랜드 옷은 조금만 찾아봐도 많아유. 각자 여친 남친 있을텐데 서로가 더 언짢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괜찮으면 나랑 김석진도 엮어줄수있어? 너 논리대로라면.. 김석진이 젤 좋아하는 점보알제이 나두 있걸랑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진(29)/"언짢"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걍 다 브랜드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5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격은 받았는데 둘다 존잘존예라서 ㅅㅂ 내가 할말이 없음 이게 가짠지 진짠지는 모르는데 ㅅㅂ 가짜면 할레루야고 진짜면 눈물머금고 보내줘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플이든 말든 내 알 바는 아닌데 왤케 평온하게 보기 좋냐 둘 다 너무 예쁘고 성격도 잔잔해서 보는 것만으로도 심신이 안정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공항이랑 달방은 자기가 정해서 입는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찾느라 고생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3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난 그럼 전졍극이랑 똑같은 옷 있는데 난 전졍극이랑 사귀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7.10 16: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걍 발렌시아가랑 톰브라운 좋아하는거 뿐인거같은데 진심 타격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oo 2020.07.10 15: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사귀든 말든 사귀는 거면 얼굴 합은 오지겠네 둘다 존잘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4: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석진은 옷고르기 귀찮아서
제일처음들어가는 매장에서만 옷을 사고 나온다는데
이런식으로 같은 옷입은사람 커플로 엮으면
차라리 멤버끼리 사귄다는게 더 신뢰가 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린한테도 조카 무례하고
김석진한테도 조카 무례하고

어그로들은 티폴트값이 '이성애'한정인거야 요즘세상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4:3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둘 맞는거 같은뎅 알아서 하라 해 언젠간 알게 되겠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4: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거 알고 어그로인거 알지만.. 둘이라면 난 찬성일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김태형이랑 똑같은 귀걸이 있는데 난 그럼 김태형이랑 사귀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엮을수록 저 둘만 어색해지고 불편해지는거 모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빈데 욕먹을까봐 조마조마하다 제발 내려줘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1: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한참웃었다 그나저나 울찌니도 연애 해봐야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