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탈퇴멤 ㅈㄴ그립다

ㅇㅇ (판) 2020.07.09 03:38 조회86,35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말하면 ㅈㄴ 욕먹을까봐 아무데도 말못했쥐... 하지만 지금은 말한다 ㅈㄴ 보고싶다 너가 없으니까 빈자리 너무 커

147
82
태그
2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12:48
추천
292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가 그립단다... 저런 애들이 있으니까 돌팬들이 욕을먹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11:41
추천
205
반대
1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ㅇㅇ 이새끼.. 재능 ㅈㄴ 아까워..
답글 3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7.09 10:47
추천
69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ㅂㅇㅇ ㅎㅎ 보고싶다 일년동안 근황이라곤 봉사활동밖에 못 봄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27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어느 돌판이냐에 다른데 내가 좋아하는 여돌있는데 걔들 좋다고 얘기하면 계속 탈퇴한맴없어서 안본다고 걔가 얼굴 원탑이라고 솔직히 걔있었으면 그 그룹에서 얼굴 원탑먹었다고 ㅇㅈㄹ떰 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6 2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ㅇㅇ 너 없으니까 더 이상해졌잖아 어떡하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김한빈 ㅈㄴ 그립네
답글 0 답글쓰기
18 2020.07.12 19: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ㅇㅇ ㅈㄴ그립다 보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봤는데 같은 팬덤인게 개쪽팔리네... 제발 일기장에 쓰던가 이런데서 옹호 안하면 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우리 같본 팬들은 다 싫어하는구나... 난 그래도 평소 행동 보면 속 여린 애인 게 보여서 팬들 돌아서는 순간까지도 마음 아팠음... 탈퇴하고 나서도 ㅌㅇㅌ에서 알페스 엮겠다고 재결합 원하는 팬들 보고 마음 굳혔지만...ㅋㅋ 꼭 반성했을 거라고 믿고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막 시작인 그룹인데, 범죄자 이미지 씌워버린 ㅅㄲ 하나도 안그리움. 멤중 하나는 얼마나 어렵게 데뷔한건데 ㅅㅂ... ㅈㄴ 현타와서 놔버릴까 하다가도 보란듯이 잘되게 해주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반!인! i still miss u oppa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글쓴이 본진 내 본진같은데 나도임 솔직히 그리워죽겟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립지ㅠㅠㅠ 멤 탈퇴 이후로 멤버들은 더 돈독해진 것 같은데 남아있는 멤버들 보면 전보다 더 나은 것 같으면서도 공허함,,,, 아ㅏ아 나도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ㅁ 다른걸로 까지말고 팩트로 비판만 하라길래 할게. 딱 1번이라도 넌 잠재적 살인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이 보고싶다..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타임 보면 그립고 먹먹하고 너무 화난다 꼭 그래야만 했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21:4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도 안그리움 과거에 여자 나체 가슴 있는 잡지들고 사진찍고 미자때 담배에 술에ㅋㅋ 덮어놓고 파줬더니 뭐만하면 멤버들한테 ___하고 무댜에서 훌훌 벗어서 이미지 안좋게 만들고 데차 배경화면 미투 희화화 코창력ㅋ 결국 과거에 엮인 사람들때문에 그룹 나락으로 내몰고 탈퇴해놓고 뻔뻔하게 돌아오곸ㅋㅋ 실수인척 카페에 팬덤명 올려버리기/^^/ 어떻게 해야 그리울 수 있음? 걔 나가고나서 나오는 얘능 그런 부분없이 개꿀잼이고 애들 다 돈독해져서 분위기 데뷔후로 제일 좋음 걔때문에 한 멤버 휴식기간 가진거 생각하면 환멸남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0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퇴멤이 그리운건 아닌데 진짜 그시절이 그리워 난 아직도 니가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가 그래도 지금은 당연히 많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겠지 내가 진짜 진심으로 하고싶은 말은 짧은 1년동안이라도 진짜 고마웟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용준형 얘땜에 노래방에서 도저히 구비현하 노래를 못부르겠어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간잽만 하다가 탈퇴멤 탈퇴해서 입덕함ㅋ 다시한번더 탈퇴해서(당해서)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8: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전엔가 내가 새엄마때문에 자ㅣㅣ1해를 많이 했었어. 목 쪽이랑 손목 쪽에.. 근데 팬싸는 가고싶은데 하필 여름인거야 ㅋㅋㅋㅋ 그 더운날 목폴라티입고 (근데 반팔이였음) 손목에 손수건 두르고갔는데 용준형이 내 손목을 보게된거임 손수건이 살짝 밀려서.. 나는 어쩔 줄 몰라하고 근데 다른사람 볼까봐 손으로 문질러주고 손수건 다시 내려주더니 "네 잘못은 아닐거야. 다 알수없지만 네 잘못은아니야. " 라그 말해준게 너무 가슴에 남는거야. 그때 집가서 ㅈㄴ 펑펑울었거든? 작년 3월 11일인가 14일인가 기사가 터졌어. 다들 등 돌렸지. 당연하지, 여성팬이 대부분인데.. 나는 근데 그 한마디가 가슴에 박혀서 아직도 못놓고있거든. 그래서 피해자분들한테 정말 죄송한 마음으로 살아갈려고. 나 따위가 겨우 위로 한마디 들었다고 범죄자 못놓는게 너무 죄송해서. 하지만 연예계에 다시 돌아오지 않았으면 해.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갔으면 해. 피해자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다른 멤버와 라이트에게도 그저 죄스러울뿐이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3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용준형 ㅋㅋㅋㅋ ㅅㅂ .. 빈 자리 어떻게 채우냐고 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