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직접 고향까지 내려가 캐스팅했던 아이돌

ㅇㅇ (판) 2020.07.09 09:15 조회31,7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소속사가 직접 고향까지 내려가서 데려왔던 아이돌 2명






 




김도연 (1999.12.04) - 강원도 원주시









 




차은우 (1997.03.30) - 경기도 군포시










 


(짤상관ㄴㄴ)


중학교 치어리더부 공연 대기중에 명함 받은 김도연











 



(짤상관ㄴㄴ)


중학교 축제때 무대끝나고 화장실 가다가 명함 받아온 차은우








판타지오 캐스팅 담당자 참각막 ㅇㅈ

월급 두둑히 줘야할듯






 

 

 




차은우 (본명 이동민)

키 183cm의 존잘











 

 

 




김도연

키 173cm의 존예











 

 




둘이 같이 의류 모델도 하고

참나 판타지오 어떻게 알고 고향까지 데리러갔냐

생각해보니까 신기하네
















하긴 이렇게 생겼는데 캐스팅 안하고는 못배겼을듯

소속사 얼빠력 칭찬해


(대신 기획력도 그만큼 제발 갖춰줬으면해,,; 

58
6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12:46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고향이랑 같은 동넨데 차은우 울동네에서 개유명했음 연예인 안하는게 이상한 얼굴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09 09: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야만했던 얼굴들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1 0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3? 저렇게 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주는 좁아서 한다리 건너면 다 아는사이인데 김도연 되게 착했다 함 화장 1도안해도 ㅈㄴ 이쁘고 사진 찍어달라그러면 웃으면서 다 찍어주고 원주 음식점 가면 가끔 김도연 싸인 자주본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범규도! 빅히트 관계자가 일정 때문에 다시 서울로 가야하는 상황이었는데 범규 캐스팅하려고 다시 내려왔다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타지오 요즘 영업글 마니 보이네..작업인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20: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2:46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고향이랑 같은 동넨데 차은우 울동네에서 개유명했음 연예인 안하는게 이상한 얼굴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09: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야만했던 얼굴들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