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자들 언제 다시 생각나나요 다시 잘 될 수 있을까요 이별 후 너무 힘들어요

ㅇㅇ (판) 2020.07.09 10:25 조회38,189
톡톡 헤어진 다음날 헤어진후에
헤어진지 한달 반정도되어가는데도 여전히 하루에 수십번 그사람 생각해요


많이도 붙잡았고, 너무힘들어서
이런 톡도 보냈어요

죽어도 나는 안되는거냐고 

그러니 대답은 지금 당장은이래요.그래서 약간 희망이 생기다가..

그래서 그럼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나중에 맘이 변할수도있고 안변할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재물으니

그건 그렇대요. 좋게 맘이 변할수도잇고 아닐수도잇고..

그냥 포기하면되는데, 내가 놓지를 못하겠어서... 맘이 변할걸 기대하고 멍청하게 진짜 미련스럽게 기다리고있어요..

보통 언제쯤..남자들은 생각날까요 저를...??

언제까지 기다려보고 아니면 포기해야할까요.. 솔직히 제 마음이 안놓아져서.. 언제까지 기다려야지 정해도 못놓고 힘들어하면서 기다리고잇을것같아요 미련스러워요 제가


그동안 구남친은 새로운여자 생길것같고..불안하고 힘들어요
10
69
태그
신규채널
[당신에게]
4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11:23
추천
4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짜로 성욕 풀고 싶을 때 연락올거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20.07.09 17:13
추천
3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 사랑때 겁나 매달리고 질척이다가 너무 바보같은 짓이구나 싶어서 끊고 그 다음 연애부터는 내가 잘못했던 잘했던 절대 연락 안했음! 그 때부터 지금까지 전 남친들한테 연락 안 온적없음. 한달이든 두달이든 1년 뒤에도 왔었음. 매달리면 찌질해보일뿐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 안듬! 다시 만나고 싶다고 새벽에 연락오는거 덥석 받아 연락하면 계속 ~ 휘둘릴거에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꽃으로도 2020.07.09 23:1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이 다시 좋아져서 사랑하는 마음이 다시 커져서 연락올 가능성은 없어요. 포기하세요. 혹시라도 다시 연락이 온다면 1. 다른 여자 쉽게 만날수 있을줄 알았는데 여자들이 호락호락 하지 않아서 비수기만 계속 되다가 너무 외로워서 전에 걔라도 다시 만날까? 하고 2. 새로운 연애를 하다가 삐끗해서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받고 싶어서 술김에 3. 섹스가 하고싶어서 ... 정도밖에 없을듯. 남자가 싫다고 가는건 진짜 싫은겁니다. 시간 낭비말고 딴남자 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ㄴ 2020.07.10 07:58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마음속으로 버려요. 그럼 연락온다. 그럴수록 아쉬울거 없으니 막대해버려.. 그랬더니 결혼하자고 징징거리더라고? 참 신기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4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지우지 말아주세요. 현실적인 조언부터 제 인생을 더 주도적이고 소중하게 생각하라는 조언까지.. 제 마음과 태도를 다잡게 되는 댓글이 많네요ㅠ 글쓴이님도 파이팅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7.10 22: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당장은 안된다 = 여자로서 연인으로서는 이미 텄고 베플마나 성욕고픈데 여자없을때 찾기위해 어장에 넣어주겠다// 진지하게 조언하는데 얘는 절대 다시 만나지마세요 님만 개구질구질해질 관계의 끝이 보이네요 비슷한관계 경험자이자 제삼자의 시선에서 정확하게 말씀드리는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아재182 2020.07.10 10: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감정낭비 시간낭비 하실바에는 예전 남친에게 직접 이야기하세요.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세요. 그 친구가 거절하면 매달리지 마시고 그 친구 의견도 존중해 주시고요. 그리고 님!! 인생을 주도적으로 사세요! 저사람이 어떻게 생각할까 고민만 하지 마시고, 물어보세요. 그리고 상대가 아니라고 하면 아닌거에요. 님이 존중 받아야할 사람이듯, 상대도 존중 받아야할 사람이니깐요. 상대가 아니라고 하면 확실하게 정리하시고 마무리 지으세요. 비련의 주인공처럼 공상 속에서 생활하는 것만큼 시간낭비, 감정낭비하는게 없어요. 한번 뿐인 인생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다리지마요.그렇게 매달리면 아쉬울거없어서 절대로 다시안돌아와요, 돌아와도 이미 한쪽에선 마음식어서 관계회복 불가능., 죽도록 안놓아져도 언젠가는 놓아짐... 난 5년만난 첫사랑이랑 지쳐서 헤어졌는데 그놈이 울고불고 계속 매달리고 나아니면 죽는다고 난리치고 그놈친구들까지 연락와서 빨리와주면 안되냐고..근데도 난 독하게 맘먹은터라 끝까지 안보다가..2달만엔가? 마지막으로 잡는거라고 울면서 빨리오라길래..마음 약해져서 돌아갔는데.. 이미 깨진 신뢰회복은 어렵더라. 그래서 결국 합의하에 끝냈는데 내가 현타와서 한달뒤에 울고불고 집앞까지 쫓아가서 매달리고 잡았는데 며칠 생각할시간을 달라고하더니 결국은 다른여자 생겨서 정리함. 상처도 상처지만 그놈 잊는데 2년넘게 걸려서 죽도록 힘들었음..그래도 절대 꾹참고 연락은 안했음..그렇게 2년후에 우연히 처음으로 술집에서 마주쳤는데 옆에있던 여자친구년이 나를 위아래로 훑고 그놈한테 저년이야? 니가못잊는게 저년이었어?염병떨고는 뛰쳐나가더니ㅋㅋㅋ 그새끼는 나붙들고 하는말이 그때왜 자기 더안잡았냐고 ㅋㅋㅋ너놓친거 너무 후회했다고ㅋㅋㅋ내손잡고는 보고싶었다고 울면서ㅋㅋㅋ 개소리 지껄이더라... 그때 내가더잡아서 다시만났다면 행복했을까.., 절대아니라고봄.. 특히 여자분이 더좋아하는 만남에 끝은 안봐도 뻔한거같아요. 죽을꺼같아도 제발 현실인정하시고 놓아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8: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1년이상 만난건 4명정도인데 헤어지고 다 연락왔어요~물론 헤어지고 나서 저는 미련이 남아도 절대 연락안했습니다. 짧게는 한달 길게는 6개월이상됐을때부터 연락이왔었고 한번 연락오기 시작하면 계속 오더라고요..근데 연락올때쯤엔 제가 이미 마음이 다 뜬상태여서 다시 만남까지는 안가게 되더라고요 ㅜㅜ오랜만에 밥이나 먹자하고 만나보면 다들 초반에 2-3주정도만 편했고 바로 다시 연락해볼까 고민하고 참고참다가 했다고 하더라고요 존버가 답입니다 정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ㄴ 2020.07.10 07:58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마음속으로 버려요. 그럼 연락온다. 그럴수록 아쉬울거 없으니 막대해버려.. 그랬더니 결혼하자고 징징거리더라고? 참 신기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07:5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질구질 추접추접
답글 0 답글쓰기
생각을해보자 2020.07.10 07:49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사랑했다면 평생토록 생각이 나겠지요....아름다운 추억이란게 사라지지는 않으니까요.......생각이 난다는것이...그게 항상 한다는게 아니고...불연듯...문득...자동차사고처럼 한번씩 생각이 납니다.........근데....정말 사랑했다면...그리고 헤어졌다면...연락하지 않는게 좋아요.......헤어진 이유가 해결되지않은 이상에...또 싸우게 될것이고...헤어지게 되는것을 반복하게 될것이니까요......그냥 깔끔하게 정리하시고...좋은 추억으로 남겨두심이 좋을듯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7:3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제파악못하고 매달리는게 가장 찌질한거라 절대 안돌아옴
답글 0 답글쓰기
바쁜남자 2020.07.10 07:2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안오면 200% 지금 딴여자와연애중.. 딴여자와 헤어졌을때 술먹은저녁쯤 연락올수도.. 지금은 그것마저 연락오면 좋겠다고 생각하겠지 사람은사람으로잊고 사랑은사랑으로잊는법! 힘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07:1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울고불고 미련가지고 연락하고 그러면 남자넘들은 더 질려하고 지가 정말 잘난넘이라 착각해서 오만해짐. 그렇게 붙잡아서 만난다고 해도 남자넘들이 예전처럼 잘해줄꺼라 착각하면 오산이고 만만해지니까 더 함부로 대할꺼임. 첨에 잘해줄때 모습말고 연애 후반에 너한테 어떻게 대했는지가 그 남자의 실제 모습임. 매달리고 미련가지면 오만 모욕적 얘기 듣게 되고 1년이든 몇년후든 자다가 이불킥 하거나 불쑥불쑥 생각날때 내가 왜 그런 병신짓을 했을까 후회하게됨. 절대 다시 만나선 안되고 매달려선 안됨. 상대방은 이미 맘 정리 끝났을꺼임.부모님과 가족을 생각해라. 너 싫다는 남자한테 목매라고 지금까지 키워주셨나?
답글 2 답글쓰기
2020.07.10 06:13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똥개라는 건 아나보네 ㅋ 빨랑 반대 찍고 갓 ! 열심히 살아 헛둘헛둘 ~ 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5:5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말대로 하고싶을때 연락할거임 ㅠ 매달리지마.... 이미 떠난 버스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05:25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개 기상했네 열심히 똥 줏어먹어야지 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0 05: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헤어진지 두달정도 되었고 단 한번도 전화카톡 안했습니다.좀전에 연락왔고 만나고 오는 길인데 마지막으로 잘 해볼거냐 묻고 아니라는 답 듣고 뒤도안돌아보고 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이것도 나중엔 이불킥할거 같지만 후회도 미련도 안남게되네요
답글 1 답글쓰기
31살 2020.07.10 05: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버릇 못고침 남자든 여자든 님도 헤어졋으면 다른사람 만나세요 헤어지면끝인거지 다시 란말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운히루토루 2020.07.10 03:0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아...자기자신을 깍아먹지마세요 저도 죽을꺼같아 울고불고했었는데 그사람이 내가 좋았으면 떠났을까요... 저도 그사람이 그런식으로 희망고문했지만 단념하자하고 단한번도 연락한적 없었어요 세상에 남자많잖아요...저는 그래서 자꾸 생각나는게 힘들어서 제몸을 혹사시켰어요 운동으로... 1년지나니 아무생각도 감정도 안들고 잘한 선택이였구나 싶더라구요 시간이 약이에요 저도 6개월까진 항상 맘아프고 힘들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풍경소리 2020.07.10 02:30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에 사로잡혀 제대로 판단을 못하시는 거 같아요 그렇게까지 자존심 다 버리고 물었는데도 아니란 대답 들었으면 정상적인 사람 같으면 그 진의를 깨닫고 포기합니다 그런데 말꼬리를 붙들고 희망을 가지신다뇨 ㅜㅜ 진짜 뭐랄까 상대방으로서도 쓰니랑 무슨 말 한마디 하기가 무서울 거 같으네요 쓰니님 심정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솔직히 지금 쓰니님 혼자 애쓰시는 거예요 상대남이 쓰니 피하고 있죠 ? 이래도 저래도 말이 안통하고 쓰니님 같은 분들은 상대방이 무슨 말 해도 쓰니 해석으로 자기 고집 안꺾습니다 일상이 그런 태도라 상대방 질리게 한다는 걸 정말 모르시고 자기 맘이 풀릴 때까지 상대방 세워놓고 약간 고문관 스타일로 관계를 맺으니 서로가 지치는 사랑 하는 거죠 그건 상대방으로 하여금 더 달아나게 하는 거 밖엔 안돼요 그냥 딱하십니다 솔직히 가장 괴상하게 인간 관계 피폐하게 하는 분들이 세상 제일 애절한 듯 자기 괴로움에만 사로잡혀 있는 거 보면 에효 이런 분들 끝까지 자기 스타일은 모르시고 자기 뜻 대로 안됐다고 상대방만 원망하시면서 사실 거 아녜요 참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