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편과 딸의 아점상. 한그릇요리들

힘내 (판) 2020.07.09 10:52 조회75,607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오늘은 딸이 주1회 등교하는 날인데 지난주는 장염으로 쉬었더니 오랜만에 너무 여유로운 아침이네요~~~
눈팅할때 다른분들 보면 플레이팅이나 음식솜씨도 넘 좋으시더라구여. 부럽
저는 아침을 안먹는데 사진첩에 있는 남편이랑 딸아이 아침? 아점상 사진이 있어 올려보아요 ㅋㅋㅋ









형님이 주신 양파, 감자 잔뜩 넣은 만만한 카레










티비에서 나오는거 보고 먹고싶었는지 딸이 주문한 오므라이스










친정언니가 3일동안 푹 고아낸 사골.
언니가 딸전용 작은사이즈의 뚝배기까지 사줘서 내본 식당분위기










오래볶아낸 양파에 전날 먹고남은 치킨 세조각 공평하게 찢어올려 치킨덮밥










양파게티
남편은 진짜 짜장면 맛이라고 좋다했지만
빵은 좋아해도 면은 그닥인 딸에게는 별로였나봄.











핫케이크+누ㅌ라
이조합이 뭐라고 딸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중 하나라고










장염으로 하루는 죙일 토하고 이틀은 흰죽만 먹은 딸 힘내라고 해준 닭죽. 신기하게도 먹고나서 빠르게 회복









정말로 귀찮아 죽겠는날엔 계란볶음밥












한그릇요린 아니지만 딸이랑 따로 먹는날의 남편아점











비왔던날 엄니가 보내주신 한치 잔뜩넣어 파전에 국수에 대낮부터 낮술. 막걸리는 맛은 있는데 배부른게 억울 ㅋㅋㅋㅋ 역시 소주가 최고인가봄





올여름은 지독한 폭염이 올거라네요
모두 건강조심하셔요 !!!
314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0 01:11
추천
3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만해도 든든해 보여요 남편분과 딸이 행복하겠어요 그리고 장염 걸렸을 때 매실 원액 소주잔 한 잔 정도 그냥 마시거나 물에 타서 마시면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금방 싹 낫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행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NR 2020.07.10 12:2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가 사랑이 느껴지는 행복한 밥상♡ 사진 속 밥상앞에 살포시 엉덩이 붙이고싶어요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8.09 2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쟁반에서 고향의 내음이물씬~~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8.09 1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20년에 밥상디자인무엇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1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닭죽 되게 맛있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무ㄴ 2020.08.09 1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고파요
답글 0 답글쓰기
촤하 2020.08.09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정성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ㅕㅁㅕㄴ 2020.08.09 04: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당 사랑이 느껴져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4:3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이집은 식탁이 없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ㅈㅇ 2020.08.09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09 0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7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8:3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편한테 밥차려 주지 마세요

딸만 차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맛있어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배고파졋어요
답글 1 답글쓰기
hellush... 2020.07.12 01: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스턴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1: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남편 분이 얼마나 좋을까요. 저런 분이 정말 여자이고 사랑받을만한 분이죠.
여기에서 한남 한남 거리는 미숙한 오크들은 그냥 제3의 성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0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큰그릇 작은그릇 넘 보기 좋은데요.
아이 장염은 싹다 나았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맛있어 보여요ㅠㅠ 솜씨가 좋으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20.07.11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파게티 담은 그릇 중에 작은 그릇 혹시 손잡이 달려있나요? 저도 똑같은 거 있어요!!! 엄마가 주신거라 아끼는 그릇인데..ㅎㅎ 신기하고 반갑네요. 음식도 다 맛있어보여요~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ㅎ 2020.07.11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침에는 눈뜨는 것도 힘든데 아침밥까지 차리신다니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ㅠㅠ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중년여자 2020.07.11 23: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상 탐난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