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배우들의 라면 먹방

ㅇㅇ (판) 2020.07.09 11:57 조회10,0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박보영



 

서현진



 

천우희



 

하정우




 

배두나



 

김우빈



 

박보검



 

서강준 김고은



 

유인나




 

이승기



 

전지현



 

김수현



 

서인국



 

아이유



이병헌






 

김수현,서인국, 하정우, 이병헌이 진짜 맛있게먹는 거 같음 ㅋㅋㅋ

아ㅏㅏㅏㅏ급 라면 땡긴다 ㅜㅜ

라면 물 올리러 가야지~~



 

16
1
태그
신규채널
[TBZ] [하앙개꿀팁] [야오치아님] [원스임]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09 12: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서현진만 생라면이냐..ㅠ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0.07.13 0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정우 이병헌이 진짜 레전드임. 나머지는 뭐 눈에도 안 들어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2: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박보영, 배두나의 저 모습은 밥맛떨어진다 별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9: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진 저장면 너무 맘아파..ㅠㅠ 3번봐도 3번 슬프고 애뜻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9 12: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서현진만 생라면이냐..ㅠ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