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모델 한현민이 중2병이 없었던 이유

ㅇㅇ (판) 2020.07.09 21:18 조회51,27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동생들도 없을 예정임..ㅋㅋㅋ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56209
139
2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0 08:18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몸 개지린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4:38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노조절장애 치료사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01:5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을 해야하나 ㅠㅠ 울아들은 중2병이 심하게 오겠는데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ㄷㄷ 2020.07.13 14: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확실히 흑인들은 나이들어도 티가 별로 안나. 주름도 별로 없고.
그에 반해 백인은 좀만 먹어도 확 늙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20.07.12 2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취리 운동 하나도 안한다잖아. 걍 흑인은 근력 타고난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 키 글케 안커보이는데 어머니가 크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무슨의미인지 말해줄사람? 내가 이해력이 달려서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14:38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노조절장애 치료사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7.10 14: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현민이 착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8:18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몸 개지린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1:5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운동을 해야하나 ㅠㅠ 울아들은 중2병이 심하게 오겠는데 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