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뷔가 울때

ㅇㅇ (판) 2020.07.10 00:30 조회46,09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뷔가 콘서트 끝나고 할머니 생각이나서 울음이 나왔는데 방탄 반응임 진짜 끈ㄱ끈하다












554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채널] [ㅡ3ㅡ] [ㅇㅁㅇ] [맞혀바] [독백임]
6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0 11:38
추천
2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무너지는 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11:44
추천
20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우리 김리다께서 태형이 할머님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하신 할머니라고 위로해줬지..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7.10 00:32
추천
1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태형이 너무 그때 서럽게 울음 근데 멤버들 얼굴 다 눈코입 확장이야 그ㅟ염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5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9: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우는거 애기같다..맘아프기우냐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5: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1: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제이홉인가 양손으로 뷔얼굴 감싸면서 눈물닦아주는거 그건 왜캡쳐 안했냐? 타팬이지만 그장면이 인상깊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4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방탄 잘 몰랐는데 멤버들끼리 되게 친한가부다 나이대가 비슷한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 영상 어디서 볼 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너무 맘아파서 못 보겠어....태형아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사랑해 정말ㅠㅜㅜㅜㅜㅜㅜ울고싶으면 울어 참지 마ㅠㅜㅠㅠㅠ아 내가 다 안아주고 싶다....우리 태형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 곰돌이 울지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날 매직샵 소감 말할때 다들 마법같았던 순간들 얘기하는데 뷔는 오디션 보고 빅히트 입사 과정을 얘기한날 아닌가? 피씨방에서 친구랑 놀고있는데 빅히트 합격소식 듣고 게임시간 남았는데도 집으로 가서 할머니께 저 합격했어요하고 자랑했다던... 그 얘기하면서 할머니 생각났는지 마지막 무대에서 울것처럼 보였었는데 나중에 디비디로 비하인드 보니까 무대 내려오자마자 진짜 울었더라 맘이 짠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멤버들 다 보기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3: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방탄은 서로 진짜 끈끈한게 느껴지는거 같음 ㄹㅇ 가족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4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다음으로 막내가 태형이라 그런가 확실히 다 커도 애기같다... 얼마나 이쁨 받는지 보인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4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곰둥이 울지마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디서봐? 방탄팬은아닌데 궁금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2: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김태형 울지마라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7.10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21:3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 맞벌이하셔서 아기때부터 할머니가 키워주셔서 더 힘들어했을듯. 나도 이짤보면 무슨마음인지 알거같아서 눈물남..태형이도 할머니가 엄마같은 존재일거야. 나도 그랬거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