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셔누 남친짤 되게 리얼하다

ㅇㅇ (판) 2020.07.10 08:44 조회19,7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예를 들면 이런거



 


개좋다

진심 얘 때문에 미치겠어 나 맨날 지옥에서 온 과몰입러 됨ㅠㅠ






 

 


체크도 잘어울림

하 나 진짜 셔누 개좋은데 어캄





 

 



이 사진 프사에 걸어놓고 상메에 하트 임티 하나 해두면 

남친 생겻냐고 메세지 조카 쏟아질 각ㅇㅇ





 

 


등판 미쳐돌았음

등판 진짜 남자네.... 울셔누.....ㅜㅜ





 


볼 잡아당기는 4분할

이거 ㄹㅇ 느낌 살지 않냐





 


군대간 남친st

현실감 오짐





 



씻고 팩 인증해주는 남친st

넘 야한가..ㅎ  




 

 


이런건 일코용ㅎㅎㅎ





 

 

 


셔누는 진짜 원앤온리임

너무 좋아 진심

내기준 윤두준을 이을 제2의 남친짤 장인같앵

















+ 남편짤도 있다


 


이거보니까 남친아니고 남편 재질 같기도 하궁

아 몰라 손현우 사랑해

84
18
태그
신규채널
[bS하실분] [NCT즌] [도와줘판녀]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7.11 10:0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12 2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남편이 있긴 한가요?ㅋㅋ 배불뚝 여보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2 15: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셔누가 연관검색어에 남친짤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정작 생긴건 셔누 바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23: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얼 하긴 뭐가 리얼해 현실에 이런 남자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1 10:0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06
추천
3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를 왜 빠노ㅉㅉㅉ
매맞는 아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0 09:06
추천
6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를 왜 빠노ㅉㅉㅉ
매맞는 아내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