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필모 달리기 좋은 배우

ㅇㅇ (판) 2020.07.10 11:00 조회7,75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할리우드 러블리 대명사 레이첼 맥아담스!

로맨스 영화가 특히 돋보이고 

가볍게 훅훅 달리기 좋은 필모야







 

 

 

 

《퀸카로 살아남는 법》2004





 

 

 

《노트북》2004




 

 

《나이트 플라이트》2005

 



 

《시간여행자의 아내》2009



 

 

《셜록 홈즈》2009




 

 

《굿모닝 에브리원》2010



 

 

 

《미드나잇 인 파리》2011





 


 

 

《서약》2012




 

 

 

《어바웃 타임》2013




 

 

《모스트 원티드 맨》2014




 

 

 

《스포트라이트》2015





빠진 작품 많음 ㅜㅜ

레이첼 맥아담스 필모는 진짜 대박인듯

노트북에 더바우랑 어바웃타임까지...이게 한 배우 필모라니..


글고 레이첼 맥아담스는 연기도 잘하고

웃을 때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것 같아 



 

34
1
태그
신규채널
[ㅅㅂㅅㅂ]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 2020.07.13 19: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 거 진짜 사랑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우앙 2020.07.13 18: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5: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트북이랑 어바웃타임 못 잃어 ㄹㅇ...ㅠㅠㅠㅠ 노트북은 볼 때마다 눈물 광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13 14: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틴 감성 느끼고 싶으면 퀸살ㅜㅜ웃는 게 어쩜 저리 사랑스러울까
답글 0 답글쓰기
2020.07.13 1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웃는게 사랑스러워서 처음 레이첼 나오는 영화보자마자 빠져서 나오는 영화는 다 봄! 아직도 최애배우고 많은 영화 찍어줬으면 좋겠다 젭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